손태진, 오늘(28일) '샤인' 발매…빛나는 음악 여정 새롭게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손태진이 빛나는 음악 여정을 새롭게 시작한다.
손태진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SHINE(샤인)'을 발매한다.
나아가 손태진은 정규 1집 'SHINE'을 통해 청중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하며, 손태진의 빛나는 음악 여정을 새롭게 시작한다.
한편, 손태진의 정규 1집 'SHINE'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손태진이 빛나는 음악 여정을 새롭게 시작한다.
손태진은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SHINE(샤인)'을 발매한다.
'SHINE'은 손태진이 그동안 쌓아온 음악적 역량과 예술적 감각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트리플 타이틀곡 '가면', '꽃', '널 부르리'를 포함한 다채로운 무드로 새로운 차원의 울림을 선사한다.
먼저, '가면'에는 외로운 청춘들에게 태양처럼 밝은 날이 오기를 바라는 희망의 메시지가, '꽃'에는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진심 어린 마음이 녹아있다. 두 곡의 작사, 작곡에는 앞서 '존재의 이유', '사랑을 위하여'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이자 시인 김종환이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널 부르리'는 강렬하면서도 또 간절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노래하는 곡이다. 손태진이 직접 작곡진에 이름을 올렸고, 김이나가 노랫말 작업에 힘을 보태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한다.
이 외에도 'SHINE'에는 오늘 그리고 앞으로 살아갈 힘을 전해주는 '그대가 있어 다시', 떠나간 사랑을 향한 아련한 그리움을 노래하는 '가을비', 긴 하루를 보낸 모두에게 위로를 건네는 '다 잘될 거예요', 오늘의 손태진이 있기까지 함께해준 팬들, 손샤인에게 고마움의 인사를 건네는 '그대 고마워요', '그대 고마워요 (Inst.)' 등 손태진의 진심을 꾹꾹 눌러담은 총 8곡이 수록된다.
손태진은 앞서 클래식 등 크로스 오버 장르에서 활약해온 가운데,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독창적인 하이클래스 트로트를 선보이며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나아가 손태진은 정규 1집 'SHINE'을 통해 청중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전하며, 손태진의 빛나는 음악 여정을 새롭게 시작한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미스틱스토리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트챔' 손태진, 신곡 '가면'·'꽃' 무대 선공개…가요계 '흑백요리사' 등극
- [포토] 손태진, '꽃'
- [포토] 손태진, '가면'
- 손태진, 정규 1집 트랙리스트 공개…감성 꽉 채운 트리플 타이틀곡
- 손태진 신곡 '트롯챔피언'서 듣는다…선공개 2곡 무대
- '정규 컴백' 손태진,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정석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