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치마를 왜 만져"…BJ 오세블리, 대만 현지서 성추행 당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 인기 BJ 오세블리가 대만 현지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촬영중 성추행을 당해 충격을 주고 있다.
오세블리는 2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오세블리 대만 3일 차 단수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세블리가 대만 명물인 '자전거 인력거'를 빌려 강변도로를 질주하다 길을 잃었다.
이때 현지 남성이 다가와 오세블리가 보던 휴대폰의 지도 앱을 보며 길을 알려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아프리카TV 인기 BJ 오세블리가 대만 현지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촬영중 성추행을 당해 충격을 주고 있다.
오세블리는 2일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오세블리 대만 3일 차 단수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오세블리가 대만 명물인 '자전거 인력거'를 빌려 강변도로를 질주하다 길을 잃었다. 이때 현지 남성이 다가와 오세블리가 보던 휴대폰의 지도 앱을 보며 길을 알려줬다. 하지만 그는 스쿠터를 타고 계속 오세블리를 따라왔다. 이어 오세블리가 자전거도로에서 "다리가 너무 힘들다"고 말하는 순간 남성이 오세블리의 치마 쪽을 살짝 손댔다.
이에 당황한 오세블리는 "내 치마를 왜 만져"라고 불쾌감을 표현했다. 이후에도 남성이 계속 말을 걸자 오세블리는 계속 "No. touch"라고 말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병규 “300억 벌었는데 도박으로 모두 탕진..되돌리고 싶어”
- 효린, 개복 수술 흉터 가린 '거대한 타투'…"흉터 콤플렉스 때문"
- 김준호 "♥김지민, 빚 10억 있다면 갚아줄것…헤어지면 소송"('미우새')
- [SC이슈]김구라 "아이돌 출신 배우, 출연료 4억 요구" 공개…네티즌 수사대, '누구야?'
- 이효리, '수영복 차림'으로 운전 중…일상 속 파격美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