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우아함과 섹시함의 극치! 시스루 롱스커트+루이비통백의 완벽 조합의 화보

조회 1,7132025. 2. 15.

배우 이영애와 김영광이 <얼루어 코리아> 2025년 2월호의 커버 및 화보를 통해 대중과 만나고 있습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이영애는 원숄더 블랙 드레스를 착용하여 절제된 우아함을 표현했습니다.
드레스의 맥시 길이는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고, 벨트 디테일은 허리를 잘록하게 잡아주는 효과를 주었습니다.
특히, 스커트의 가벼운 시스루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며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실루엣을 완성했습니다.
여기에 이영애는 블랙의 모노톤 코디에 골드 액세서리와 루이비통의 클래식 블랙 백을 더해 전체적으로 조화롭고 격조 높은 룩을 완성했습니다.
시크하게 올려 묶은 헤어는 드레스의 디테일과 대비를 이루며 목선과 어깨 라인을 돋보이게 했습니다.
유연하면서도 굳건하고, 날카롭지만 섬세한 배우 이영애와 김영광은 충돌하는 가치 속에서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루이 비통 2025 S/S 컬렉션을 착용하며, 패션에 대한 이해도가 깊고 패션계에서 사랑받는 만큼 부드럽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이영애가 소지한 '카퓌신' 백은 시대를 초월하는 토뤼옹 가죽 소재로 제작되어 그녀와 완벽하게 어우러졌다는 후문입니다.

사진=얼루어 코리아
사진=얼루어 코리아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