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안은진, 열애설 나겠네..."남자친구 있어?" 끝없는 플러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덱스의 플러팅은 마지막회까지 끝나지 않았다.
10일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에서는 다섯 번째 산지인 강화도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과 함께 마지막 어촌살이를 즐기는 사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고교 얼짱 염정아, 덱스의 소라게 변신을 비롯해 상황극이 난무하는 복고 콘셉트 단체 사진을 남기며 끝까지 웃음을 가득 채운 사남매의 과거 여행 현장이 마지막편의 대미를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덱스의 플러팅은 마지막회까지 끝나지 않았다.
10일 방송된 tvN '언니네 산지직송'에서는 다섯 번째 산지인 강화도에서 성큼 다가온 가을과 함께 마지막 어촌살이를 즐기는 사남매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바다 위 혈투 끝에 싱싱한 제철 꽃게 조업을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누나들은 덱스와 고민시를 엮어주기 바빴다.
안은진은 덱스에게 "둘이서 걸어가는데 그림이 정말 예쁘더라"라고 이야기했고, 덱스는 "오늘 따라 민시가 아기 같더라"라며 흐뭇한 미소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안은진은 덱스를 위해 이승기의 '삭제'를 선곡했고, 덱스는 "누구를 삭제 해야 하냐"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남매는 방송 최초로 배달음식을 시키는 모습을 보였다. 안은진은 오토바이를 타고 양념통닭부터 짜장면까지 직접 픽업을 다녀왔고, 집으로 돌아오며 "짜장면 시키신 분"이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식사를 마친 후 사남매는 노을을 보러 밖으로 향했다. 이때 사남매는 상황극에 빠지는 모습을 보였다.
덱스는 안은진에 "남자 친구 있어요?"라 물었고, 안은진은 "뒤에 여자친구 아니에요?"라며 덱스의 뒷자리에 올라탄 박준면을 의식했다.
하지만 덱스는 "우리 엄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고, 박준면은 "우리 아들 잘생겼죠"라고 상황극에 빠져 웃음을 더했다.
노을을 보고 돌아온 사남매는 본격적으로 저녁 식사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꽉 찬 하얀 속살의 '꽃게찜'과 염정아의 비법 양념이 들어간 '꽃게 된장찌개' 그리고 '양념 박' 박준면의 진수를 보여주는 매콤달콤한 '양념게장'까지 역대급 비주얼의 저녁 밥상이 탄생했다.
마지막까지 '큰 손' 스케일을 보여주는 염정아의 활약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물 6L를 넣고 제작진 몫까지 넉넉히 찌개를 준비하는 염정아의 스케일에 덱스는 "결국 또 동네잔치하는 거예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양념게장 시식 도중 게장 플러팅을 날리는 덱스를 향해 박준면은 "너의 마음에 내 양념이 스며들었니?"라고 말하며 찐 남매의 티키타카를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 밤 파티를 즐기던 안은진은 "대학교 때 인기녀를 따라해 본 적이 있었다"라며 인기녀의 특징을 따라하며 "근데 안되더라. 내 안의 아재가 문을 두드리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다음날 아침 안은진은 김밥 재료를 준비하던 중 칼에 손을 베었고, "난 왜 그럴까"라며 자책하는 모습을 보였다.
안으진은 "난 어릴 때부터 칠칠치 못했다. 생활기록부에도 쓰여있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덱스는 안은진을 위해 군대에서 배운 방법으로 밴드를 붙여줬고, 안은진은 "내 평생 이렇게 정성스러운 밴드질은 처음이다"라고 감격했다.
마지막으로 사남매는 강화도의 명소이자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골목인 대룡시장을 찾아 가족사진으로 추억을 담아냈다. 고교 얼짱 염정아, 덱스의 소라게 변신을 비롯해 상황극이 난무하는 복고 콘셉트 단체 사진을 남기며 끝까지 웃음을 가득 채운 사남매의 과거 여행 현장이 마지막편의 대미를 장식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병진X박소현, ♥첫 로맨스 시작..‘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SC이슈] 시크릿 불화설 진짜네…송지은♥박위 결혼식, 한선화는 술파티
- 미용사 앞서 알몸..국민 가수, 성폭행 혐의 피소 ‘충격’
- [종합] 김정민, 직접 밝힌 '10억 꽃뱀' 전말 "전남친 '리벤지포르노…
- 술·담배 안했는데..왕건민, 폐암으로 사망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