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미쳤다” 기아 타스만 '푸른빛 신규 컬러' 최초 공개

기아자동차가 곧 출시 예정인 대형 SUV 타스만에 색상이 적용된 모습이 공개됐다. 힐러티비 채널에 포착된 모습을 보면 기존 화이트 컬러 외에 푸른빛을 띠는 새로운 컬러가 눈길을 끈다.

출처 힐러티비

기존에 목격된 화이트 컬러 외에 푸른빛이 도는 새로운 컬러가 적용된 타스만 프로토타입 모습이 포착됐다. 새 컬러는 기아의 전기차 EV9에 적용된 '오션블루'와 비슷한 블루 계열 색상으로 추정된다.

출처 힐러티비

전체적인 디자인은 기존 렌더링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푸른빛 컬러가 적용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자아내는 것으로 관찰됐다. 측면부에서도 휠 디자인 등 기본 디자인은 유지하되 새 컬러링이 적용된 모습이 확인됐다.

출처 힐러티비

다만 하부 일부 디테일이 완성되지 않은 모습으로 최종 양산 모델에서는 마무리가 더 갖춰질 전망이다.

출처 힐러티비

한편 타스만은 렉스턴 칸과 다소 다른 이미지를 갖고 있는 것으로 관찰된다. 렉스턴 칸이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이라면 타스만은 보다 투박하고 거친 분위기를 내뿜고 있어 차별화된 모습이다.

출처 힐러티비

기아차는 조만간 타스만의 최종 디자인을 공개할 예정이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에 목격된 신규 컬러 역시 공식 출시 시 선택 가능한 옵션으로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