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풍성…“추첨권으로 상금 1억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총 1억원의 상금이 걸린 '크리스마스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총 상금 1억원은 전체 당첨된 추첨권 수에 따라 나눠 지급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가족, 친구 등 주변 지인들과 함께 링크를 공유하며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 제공]](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2/22/dt/20251222092406784pdhw.jpg)
케이뱅크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총 1억원의 상금이 걸린 ‘크리스마스 럭키드로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참여자는 7개 랜덤 숫자로 구성된 추첨권을 매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케이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 방문 시 추첨권 1장이 지급되며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고 친구가 링크를 누르면 추첨권이 본인과 친구 모두에게 추첨권 1장이 제공된다.
지인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는 추첨권은 하루 최대 10장이지만 공유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기간 내 링크를 많이 공유할수록 더 많은 추첨권을 확보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당첨번호 7개는 크리스마스인 25일부터 말일까지 매일 한 개씩 순차 공개된다. 공개된 7개 번호가 보유한 추첨권의 숫자와 모두 일치하면 당첨되며 모은 추첨권 중 여러 장이 동시에 당첨될 수도 있다.
총 상금 1억원은 전체 당첨된 추첨권 수에 따라 나눠 지급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1월 3주차에 발표된다.
크리스마스 장식을 지인과 주고받는 오너먼트 선물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너먼트 선물하기 링크를 지인에게 보내면 링크에서 등장한 오너먼트 종류에 따라 지인은 1원부터 최대 1000원까지 랜덤 현금을 받을 수 있다. 오너먼트는 솔방울, 눈송이, 별 등으로 구성된다.
지인이 내 링크를 열 때마다 나도 현금 보상을 1원에서부터 1000원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으며 각 혜택은 하루 최대 10번까지 가능하다.
신규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에 최초로 가입한 고객에게 최소 1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랜덤으로 가입 축하금이 지급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가족, 친구 등 주변 지인들과 함께 링크를 공유하며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주형연 기자 jh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사 자퇴생 급증…모집 정원 23%가 학교 떠났다
- “70세 되면 운전 인지능력 ‘뚝’…면허갱신 단축 앞당겨야”
- “억만장자? 아니 조만장자!”…일론 머스크, 재산 1105조원 돌파
- ‘연봉 셀프 인상·법카 500회 사적 사용’…5000만원 횡령한 30대 회사원
- “호주 알파카 10마리 보내줄게” 수천만원 가로챈 30대
- 부산 오페라하우스 건설 현장서 40대 남성 10m 아래로 떨어져 사망
- ‘반짝반짝’ LG휘센 로고, ‘순금’이었다…“70만원 벌었어요”
- “맨몸으로 맞서다가” 총격범에 희생된 60대 부부…‘그날 영상’ 나왔다
- 전 충북도의원 ‘면허 정지수준’ 3km 운전하다 경찰 덜미
- “일하는 엄마 아기보는 아빠”…육아휴직 20만명 ‘역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