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본문
조세호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한 리조트 여행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울창한 열대 정글과 수영장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배경 속에서, 그는 여름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조세호 인스타그램
조세호는 화이트 컬러의 오픈카라 반팔 셔츠를 선택해 시원한 인상을 주었다. 셔츠에는 야자수, 별, 해 등의 자수 디테일이 더해져 휴양지 분위기를 더욱 살렸고, 전체적인 실루엣은 여유 있는 핏으로 편안함을 강조했다. 여기에 매치한 하의는 ‘GALLERY DEPT.’ 로고가 선명하게 박힌 딥그린 컬러의 쇼츠로, 스트리트 무드를 절묘하게 더했다. 발랄한 컬러 배치와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착장이 조세호 특유의 센스 있는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포인트 아이템으로는 레드 톤의 볼캡을 착용해 전체 룩에 경쾌한 포인트를 더했다. 화이트 셔츠, 딥그린 쇼츠, 그리고 레드 캡까지 삼색 조합은 여름철 리조트룩의 정석이라 할 수 있다. 특히 ‘GALLERY DEPT.’ 팬츠는 요즘 패션 피플 사이에서 핫한 브랜드로, 조세호 역시 트렌디한 감각을 놓치지 않은 모습이다.
네티즌들은 “진짜 리조트룩 교과서”, “여기 배경도 미쳤지만 패션도 미쳤다”, “조세호 패션 진짜 편안하면서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긍정적인 평가를 보냈다.
조세호의 스타일을 따라 해보고 싶다면? 오픈카라 셔츠와 로고 포인트가 들어간 팬츠를 조합하고, 컬러감 있는 볼캡을 추가해보자. 여기에 무채색 슬라이드나 샌들을 매치하면 간편한 데일리 리조트룩이 완성된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 조세호처럼 감각적인 셔츠 스타일링으로 리조트 감성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