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빨간 스타킹으로 완성한 상큼 러블리 룩

/사진=솔라 마마무 인스타그램

마마무 솔라가 상큼함과 러블리함을 동시에 담은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솔라는 최근 팬 이벤트 현장에서 흰색 크롭 티셔츠와 미니 플리츠 스커트 조합으로 발랄한 매력을 선보였다. 여기에 빨간 스타킹과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며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심플한 흰색 크롭 티셔츠는 바디라인을 자연스럽게 강조하면서도 건강미를 드러냈다. 티셔츠 중앙에는 심플한 레터링 디테일이 더해져 캐주얼하면서도 귀여운 무드를 더했다. 솔라는 플리츠 디테일이 살아있는 짧은 스커트를 매치해 경쾌한 느낌을 살렸으며, 허리에는 붉은색 리본 벨트로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시켰다.

가장 눈에 띄는 아이템은 단연 빨간 스타킹이다. 톡톡 튀는 레드 컬러가 전체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었고, 같은 톤의 빨간 스틸레토 힐과의 매치로 다리 라인을 더욱 길고 슬림하게 연출했다. 이처럼 컬러 포인트를 확실하게 잡아주는 아이템은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확실한 임팩트를 부여한다.

액세서리는 과하지 않게 연출했다. 심플한 체인 네크리스와 하트 펜던트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강조했고, 내추럴하게 풀어낸 긴 웨이브 헤어가 전체 스타일을 부드럽게 감싸며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솔라 마마무 인스타그램

특히 솔라는 같은 콘셉트의 포토존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팬들과 소통했으며, 깨끗한 피부결을 드러낸 민낯 셀카에서도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과시했다. 빨간색 리본 머리밴드와 함께한 호텔 셀카에서는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팬심을 녹이기도 했다.

솔라의 이번 스타일링은 따라 하고 싶을 만큼 실용적이면서도 특별한 느낌을 준다. 크롭 티셔츠와 플리츠 스커트라는 기본 아이템에 톡톡 튀는 색감의 스타킹과 힐을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특별한 날 또는 팬미팅 같은 자리에서는 솔라처럼 포인트 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 팁이다.

앞으로도 솔라가 선보일 다채로운 패션 스타일링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마마무 #솔라 #솔라패션 #빨간스타킹 #플리츠스커트 #크롭티셔츠 #팬미팅룩 #스타패션 #K스타패션 #러블리룩

관련기사

이 조합, 무심한 듯 완벽해! 솔라, 대만 거리에서 빛난 미니멀 데일리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