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 아이돌 몸매에 꿀리지 않는다는 55세 연예인 바로 김완선 님! 최근 레드벨벳 슬기 님과 듀엣으로 등장했는데 자매 같은 비주얼과 몸매로 화제가 되었더라구요~ 완선 님의 패션 소개해드릴게요.
김완선 님은 최근 무대에서 선보인 올블랙 스타일링을 보여줬는데요. 단순한 블랙 의상이 아닌, 디테일 하나하나에 락시크 감성이 녹아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요. 블랙 나시 원피스에 허리 라인을 강조한 가죽 코르셋 스타일의 레이어드, 그리고 일부러 찢어 연출한 스타킹까지, 김완선 님다운 대담한 패션 감각이 그대로 드러났던 룩이었답니다.
올블랙 나시 원피스로 완성된 강렬한 실루엣
김완선 님의 무대 패션의 중심은 단연 블랙 나시 원피스였어요. 전체적으로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원피스였죠. 어깨 라인을 드러낸 구조 덕분에 움직임이 자유로우면서도 강인한 이미지가 느껴졌고, 어두운 조명 아래 더욱 빛나는 블랙 컬러는 무대 분위기와도 찰떡같이 어우러졌어요.
가죽 코르셋 레이어드로 완성된 시크한 허리라인
이날 스타일의 포인트는 바로 허리 부분에 레이어드 된 가죽 코르셋 디테일이었어요. 허리를 강하게 조여 연출한 실루엣 덕분에 몸매 라인이 강조되었고, 동시에 락시크한 무드가 극대화되었어요. 코르셋 디테일에는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져 무대 조명 아래에서 멋스러운 포인트로 작용했죠.
찢어진 스타킹으로 더해진 펑키한 감성
김완선 님은 의도적으로 찢어진 스타킹으로 과감하게 활용해 포인트로 살렸다는 점이 눈에 띄었는데요. 자유로운 예술가 정신, 반항적인 펑크 감성이 느껴졌죠.
현역 아이돌 몸매에 꿀리지 않는다는 55세 연예인 김완선 님의 패션을 소개해드렸는데요~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독보적인 존재감, 김완선 님은 진정한 레전드라는 말 외엔 달리 표현할 수가 없네요.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