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올스타 선발 명단 발표...네 명이 새 얼굴

김재호 MK스포츠 기자(greatnemo@maekyung.com) 2025. 7. 3.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 선발 출전할 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3일(이하 한국시간) 중계권사 'ESPN'을 통해 올스타 게임에 출전할 18명의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크로우-암스트롱, 오헌, 랠리, 윌슨 등 네 명의 선수가 첫 올스타의 영광을 안았다.

피트 로즈, 하몬 킬브루, 알버트 푸홀스에 이어 네 번째로 각기 다른 세 포지션으로 올스타에 선발 출전하는 선수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 선발 출전할 선수 명단이 공개됐다.

메이저리그 사무국은 3일(이하 한국시간) 중계권사 ‘ESPN’을 통해 올스타 게임에 출전할 18명의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이 18명은 팬투표를 통해 선발됐다. 1차 투표에서 양 리그 최다 득표 기록한 오타니 쇼헤이(다저스), 애런 저지(양키스)를 비롯해 2차 투표에서 1위에 오른 16명의 선수가 별을 달았다.

애슬레틱스 신인 유격수 윌슨은 올스타에 선정됐다. 사진=ⓒAFPBBNews = News1
내셔널리그에서는 지명타자 오타니를 비롯해 포수 윌 스미스(다저스) 1루수 프레디 프리먼(다저스) 2루수 케텔 마르테(애리조나) 3루수 매니 마차도(샌디에이고) 유격수 프란시스코 린도어(메츠) 외야수 피트 크로우-암스트롱, 카일 터커(이상 컵스) 로널드 아쿠냐 주니어(애틀란타)가 뽑혔다.

아메리칸리그는 지명타자 라이언 오헌(볼티모어) 포수 칼 랠리(시애틀) 1루수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토론토) 2루수 글레이버 토레스(디트로이트) 3루수 호세 라미레즈(클리블랜드) 유격수 제이콥 윌슨(애슬레틱스) 외야수 라일리 그린과 하비에르 바에즈(이상 디트로이트), 그리고 저지가 선정됐다.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크로우-암스트롱, 오헌, 랠리, 윌슨 등 네 명의 선수가 첫 올스타의 영광을 안았다.

‘MLB.com’에 따르면, 윌슨은 1960년 론 한센 이후 처음으로 올스타 게임에서 선발 출전하는 신인 유격수로 이름을 올렸다.

바에즈는 이번에는 외야수로 올스타에 뽑혔다. 사진=ⓒAFPBBNews = News1
바에즈는 2018년 2루수, 2019년 유격수에 이어 이번에는 외야수로 선발 출전 기회를 얻었다. 피트 로즈, 하몬 킬브루, 알버트 푸홀스에 이어 네 번째로 각기 다른 세 포지션으로 올스타에 선발 출전하는 선수가 됐다.

구단별로는 양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디트로이트와 다저스가 각 세 명씩 배출했고 컵스가 두 명을 배출했다.

양 리그 투수와 벤치 명단은 선수단 투표, 그리고 커미셔너 추천을 통해 선정된다. 오는 6일 공개될 예정이다.

[샌프란시스코(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