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정호연 보러 한국까지 왔다는 할리우드 인기스타

조회수 2022. 8. 24. 11:02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브리저튼>의 주인공으로 잘 알려진 할리우드 배우 피비 디네버는 최근 한국을 방문했다는 사실을 알려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피비 디네버는 자신의 SNS를 통해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한국에서 찍은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피비 디네버는 서울스퀘어에서 한식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피비 디네버는 배우 정호연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두 사람은 화장기 없는 얼굴에도 환한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보여 부러움을 샀습니다.

피비 디네버는 식사 이후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달고나를 체험했음을 알리기도 했는데요. 정호연 또한 자신의 SNS에 “She’s here!”라는 멘트와 함께 피비 디네버와 찍은 사진을 공유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피비 디네버와 정호연은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의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데요.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루이비통 디너 파티에 참석해 함께 인증샷을 남기며 친분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 간편하게 검색해보세요!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