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파격 숏컷’ 변신…토론토 뜨겁게 달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김고은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으로 14일(이하 현지시각) 제4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참석했다.
김고은이 출연하는 '대도시의 사랑법'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를 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함께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독특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김고은이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했다.
김고은은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으로 14일(이하 현지시각) 제4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스페셜 프레젠테이션 섹션에 참석했다.
이날 김고은은 주연 배우인 노상현, 이언희 감독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화이트 컬러의 튜브톱 드레스와 매우 짧은 기장의 파격적인 숏컷 스타일로 단숨에 주목받은 김고은은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고은이 출연하는 ‘대도시의 사랑법’은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재희(김고은)와 세상과 거리를 두는 법에 익숙한 흥수(노상현)가 함께 ‘동거동락’하며 펼치는 독특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김고은은 방영을 앞둔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에 출연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드라마 ‘굿 와이프’, ‘사랑의 불시착’, OCN ‘라이프 온 마스’, 넷플릭스 ‘이두나!’ 등을 연출한 이정효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혜진, ‘데뷔 25주년’ 기록 위해 역대급 프로젝트…서장훈과 함께 화보 촬영
- 모델과 로드걸로 많은 사랑을 받은 미스코리아 출신 신해리, 지난 13일 심장마비로 유명을 달리
- 턱선 어디갔어?…‘돌아온 22kg’ 이장우 요요 왔나? (나 혼자 산다)
- 우지원, 결혼 17년만 이혼…돌싱된지 벌써 5년
- [단독] MBC ‘실화탐사대’ 안세하 학폭 취재…“핵심 취재원 확보”
- ‘찐 금수저’ 최화정, 북촌 생가 최초 공개 “마당에 미끄럼틀도 있었다” 갤러리 된 한옥 저택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뚝딱이 아빠’ 김종석은 왜 100억대 빚을 지게 됐나…22억 빚→원금+이자 눈덩이처럼 불어나
- “대소변을 15년 받았는데…” 서장훈, 남편에 “시댁과 최소한만 소통하라”(이혼숙려캠프)
- 이경규 “기안84, 웹툰 작가가 연예대상? 우린 끝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