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여친룩의 대세로 떠오른 김도아가 선택한 패션 아이템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녀가 착용한 안경은 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 miu miu에서 출시한 "미우 리가드 선글라스"로, 유니크한 곡선미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깔끔한 뿔테 스타일 덕분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으며, 프레피한 코디부터 오피스룩까지 두루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김도아가 선택한 미우미우 뿔테안경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감각이 더해진 디자인이다.
타원형 프레임 디자인으로 얼굴형에 상관없이 잘 어울리며, 세련된 인상을 연출한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소재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다.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완벽하게 보호하며, 야외 활동 시에도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miu miu의 "미우 리가드 선글라스"는 렌즈 너비 50mm, 코 브리지 18mm, 템플 길이 140mm로 제작된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웨어다.
미우미우 국내 공식 홈페이지 기준으로 580,000원에 판매되며, 고급스러운 아세테이트 소재와 클래식한 타원형 디자인이 돋보인다.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우수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해 오랜 시간 활용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요즘 여친룩의 대세로 떠오른 김도아가 선택한 miu miu "미우 리가드 선글라스"는 고급스러운 아세테이트 소재와 클래식한 타원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프레피한 룩부터 캐주얼 데일리룩, 모던한 오피스룩까지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탁월해 실용성도 갖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