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이 이상형으로 뽑은 여배우

이동욱은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엄마 같은 스타일이 좋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내가 기댈 수 있고 힘든 일을 겪었을 때 대화를 하면서 풀 수도 있고 그런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는 ‘100만 구독자는 니들 사정이라는.. 하다하다 커피 광고하러 나온 배우 이동욱편ㅣ터키즈온더블럭 EP.4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서 이동욱은 이상형 질문에 “외적인 이상형은 딱히 뭐 이거라는 것이 없다. 조금 단발머리가 어울리는 여성분이면 눈길이 가고 호감이 가는 것 같다”고 답했습니다.

과거 한 라디에 방송에 출연한 이동욱은 "귀여운 스타일이 좋다"며 "아이유가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2012년 아이유는 이동욱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날 아이유는 "예전에 이동욱 씨가 붐 오빠 라디오에 나가서 '이상형 월드컵'을 했는데, 내가 일등이 됐다는 기사를 봤다"고 했습니다.

아이유는 “제 또래 친구들끼리 모이면 남자 연예인들 얘기를 하는데 친구 수지나 티아라 지연 같은 경우 워낙 예뻐서 이상형에 많이 꼽혔는데 저만 꼽힌 적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이상형으로 꼽힌 것에 대해 막 자랑하고 다녔다“고 털어놨습니다.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지난 2022년 12월 열애를 인정한 후 2년여 동안 공개열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SBS '인기가요' MC를 맡으며 처음 인연을 맺었습니다. 2024년 9월 이종석은 아이유의 데뷔 첫 월드투어의 처음과 시작을 함께하는 모습으로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알렸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