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황재균과 '이혼' 알린 후 팬들 만나러 마카오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이 남편인 프로야구팀 KT 위즈 소속 선수 황재균과의 이혼을 공식화한 이후 첫 공식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마카오로 향했다.
이혼 소식을 알린 후 지연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올렸던 황재균과의 영상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처리했다.
앞서 지난 6월 한 라디오 방송 프로야구 중계진이 "황재균 이혼한 거 아냐"라고 발언이 나온 이후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이 불거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이 남편인 프로야구팀 KT 위즈 소속 선수 황재균과의 이혼을 공식화한 이후 첫 공식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마카오로 향했다.
지연은 오늘(6일) 마카오에서 티아라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팬 미팅에 참석한다.
티아라는 지난 2021년 완전체 앨범 '리:티아라'(Re:T-ARA)를 끝으로 활동을 중단했으나, 올해 15주년을 기념해 다시 뭉쳤다. 이에 지연을 비롯해 마지막 활동을 함께했던 함은정, 효민, 큐리 등 네 명이 티아라로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지연은 지난 5일 법률대리인을 통해 "먼저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돼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한다"라며 "저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그는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며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이혼 소식을 알린 후 지연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올렸던 황재균과의 영상을 삭제하거나 비공개 처리했다. 인스타그램에 남아있던 관련 게시물도 모두 삭제했다. 황재균 또한 SNS 계정을 닫았다.
앞서 지난 6월 한 라디오 방송 프로야구 중계진이 "황재균 이혼한 거 아냐"라고 발언이 나온 이후 지연과 황재균의 이혼설이 불거졌다.
이후 여러 차례 이혼설에 휘말렸고 이때마다 지연 측은 이혼설을 부인했으나, 결국 결혼 2년 만에 파경을 맞이하게 됐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박지환 '보고타', 부국제서 첫선에 관객들 환호[29th BIFF]
- 트와이스 쯔위, 솔로 앨범 발매 첫 주 美 '빌보드 200' 19위
- 故 신해철, 블랙리스트 올라 생계 끊겨도 "불의와 싸웠다"
- 지연, '이혼 수순' 황재균 흔적 지우기 시작
- '회당 10억' 배우 몸값 폭등에 넷플릭스도 우려 "적정선 고민"[29th BIFF]
- 부국제 개막작 낸 넷플릭스, 2025년에도 흥행 도전[29th BIFF]
- 개막작→옥외 광고까지…부국제 주인공 된 넷플릭스[29th BIFF]
- 韓 영화 위기 속 창작자·제작자의 고민 "재밌는 이야기와 몰입"[29th BIFF]
- '지구를 지켜라!' 美 리메이크 가능한 이유 "콘셉트"[29th BIFF]
- CJ ENM 대표 "웰메이드 IP 중요…연간 1조 규모 투자할 것"[29th BI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