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명품 그룹들이 집착한 ‘단 한 사람’, 여가수의 러블리한 체크 블라우스룩

블랙핑크 지수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이번 앨범을 달콤하게 만들어 준 @godivakorea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지수 SNS

지수가 자신이 모델로 활약 중인 고디바와의 특별한 만남을 현실에서 직접 인증했습니다.

체크 셔츠블라우스에 와이드 블랙 팬츠를 매치한 지수는 내추럴한 분위기 속에서도 광고 속 화려한 모습과 묘한 대조를 이루며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벽면을 가득 채운 지수의 대형 광고 앞에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들고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한 그는 CF 속 자신과 눈을 마주치듯 자연스러운 ‘셀프 투샷’을 연출했습니다.

“지수♥고디바” 문구가 적힌 아이스크림 스티커까지 디테일을 더하며, 팬심과 유쾌함을 동시에 챙긴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웃음 짓게 만들었습니다.

셔츠 단추를 단정히 채운 클래식한 스타일과 사랑스러운 미소가 어우러지며, 지수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친근함을 모두 담아내 청순한 매력을 돋보였습니다.

한편, 지수는 디올과 까르띠에를 대표하는 두 글로벌 명품 그룹인 LVMH와 리치몬트가 영입을 놓고 갈등을 빚을 정도로, 브랜드 사이에서 상징적인 인물로 꼽혀왔습니다.

지수는 지난 2월 14일 ‘아모르타주’를 발매했습니다. 이 앨범은 ‘아이튠즈’ 39개국 이상의 전 세계 지역에서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에 올랐습니다.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