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명절 증후군 극복하세요"
<@1>㈜광주신세계가 명절증후군 극복을 위해 안마 제품부터 건강기능식품, 잡화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품목을 갖추고 소비자를 기다리고 있다.
19일 광주신세계에 따르면 본관 8층 ‘세라젬’은 명절 기간 동안 벌초와 요리 등에 시달린 고객들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할인 행사 기간 동안 광주신세계 세라젬이 추천하는 품목은 안마의자 파우제 M6이다. 파우제 M6는 척추라인 스캐닝으로 개개인 체형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 안마 의자 최초로 최고 65도까지 10분만에 도달하는 직가열 온열볼로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본관 지하 1층 식품관에서는 지친 심신을 위한 선물로 적합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선보인다.
먼저 전 세계 3700여개 매장을 갖춘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GNC’에서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에너지 충전을 돕는 아르기닌 부스터샷을 추천한다. 아르기닌은 장어와 굴에 함유된 아미노산의 하나로 에너지 공급 및 운동수행능력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민뱅크’는 오메가3와 비타민E가 포함된 비타민뱅크 메가알티지 with 비타민E를 만나볼 수 있다. 비타민뱅크 메가알티지 with 비타민E는 항산화 작용을 통해 혈액순환과 기억력 개선을 돕는 성분을 담았다.
인삼과 홍삼, 더덕과 꿀 등 여러 품목을 선보이는 ‘강개상인’에서는 흑삼정 나이스를 고객들에게 권한다. 흑삼정 나이스는 6년근 홍삼을 전통방식으로 아홉번 찌고 말려 흑삼 고유의 진한 맛과 향을 담았다.
김영민 광주신세계 생활팀장은 “추석 명절 동안 요리와 벌초 등으로 지친 분들이 세라젬 안마의자로 컨디션을 회복하시길 바란다”며 “광주신세계에는 명절 후유증 극복을 도와줄 다양한 품목이 있는 만큼 직접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해드린다”고 말했다.
송대웅 기자 sdw0918@gwangnam.co.kr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