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강원래와 바람난 前 여친? 당시엔 다 어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DJ DOC' 이하늘이 댄스 듀오 '클론' 출신 강원래와의 갈등 비하인드를 밝혔다.
나무위키에는 과거 강원래와의 갈등이 적혀있다.
이하늘은 2010년 발매한 DJ DOC 7집 '풍류' 수록곡 '부치지 못한 편지'에서 강원래와의 갈등을 언급한 바 있다.
여기서의 형은 강원래로, 이하늘의 여자친구가 강원래와 양다리를 걸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DJ DOC' 이하늘이 댄스 듀오 '클론' 출신 강원래와의 갈등 비하인드를 밝혔다.
유튜브 채널 '이하늘의 예쎼쑈'가 지난 6일 공개한 영상에서 이하늘은 나무위키에 적힌 자신의 프로필을 읽었다.
나무위키에는 과거 강원래와의 갈등이 적혀있다. 이하늘은 2010년 발매한 DJ DOC 7집 '풍류' 수록곡 '부치지 못한 편지'에서 강원래와의 갈등을 언급한 바 있다. "내가 형이라 부르던 사람" "네가 방송에 나와 그녀가 양다리였다고 다시 상처를 주네"라는 가사가 담겼다. 여기서의 형은 강원래로, 이하늘의 여자친구가 강원래와 양다리를 걸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이하늘은 "많은 분들이 알겠지만 옛날 얘기다. 내가 지금 그때 당시에 문제가 있었던 여자랑 같이 만나고 있는 것도 아니다. 나도 이제 어차피 그 사랑을 지키지 못했다"고 밝혔다.
"과거, 옛날이니 툭툭 털자고 했다. 지금은 감정이 전혀 없다. 사람들이 '그러면 되네, 안 되네'라고 하지만 그때 당시에는 다 어렸다. 이렇게 정리하자"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매직 넘버' 270명 달성…'美위대하게' 화려한 귀환(종합)[트럼프 시대]
- 전남편 공개 저격한 황정음 "아이 모습 나만 본다, 메롱"
- "발리서 밤일한다니"…'이범수와 이혼 소송' 이윤진, 가짜뉴스에 분노
- 부부 강제추행 만연…"언제든 만질 수 있다는 건 잘못"
- '커밍아웃' 와썹 지애, 동성 연인과 키스…웨딩화보 분위기
- 민주, 명태균 녹취록 추가 공개…"내가 윤상현 복당시켜"
- '김 여사 활동중단' 시각차…친한 "외교 활동도 중단" 친윤 "대통령 부인 공적 책무"
- "축의금 조금 내고 겁나 X먹어"…구설수 오른 김종국 발언
- 트럼프 당선 유력, 선거인단 300석 이상 전망도…‘트럼프 집권 2기’ 예고[2024美대선]
- "러 파병 온 북한군, 첫 우크라와 교전서 '상당수'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