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부릉~! 어린이 전동차 푸쉬카

조회 20,8482024. 11. 5.

이번 놀잇감은 어릴 때 타는 전동차 푸쉬카랍니다! 이 제품 역시 아이가 영아일 때 구매한 제품이에요.
구매당시 가격은 3~4만 원대로 엄청 저렴한 편이었는데 지금 찾아보니 요 모델이 단종되었더라고요!
새로운 푸쉬카들도 많이 있어서, 어린이 전동차 또는 푸쉬카로 검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푸쉬카를 고를 때 가장 꼼꼼하게 따져본 부분이 안전이었답니다. 이 제품은 안전바가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안전바를 핸들에 고정하면, 핸들도 아이가 움직일 수 없어서 더 안전하게 주행 가능하답니다. 단 왼쪽 오른쪽 움직일 땐 부모님이 힘으로 옮겨주셔야 해요
전체 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안전바를 뒤로 하고 타면 더 자유롭게 주행이 가능해요. 손잡이를 밀 때는 꼭 안전바를 내려주어야 한답니다.
중간에 있는 빨간 버튼은 앞에 불빛을 나게 하거나 소리가 나게 하는 버튼이에요.
빨간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앞쪽 헤드라이트에 불이 들어온답니다!
오른쪽에 있는 버튼으로 전진, 후진, 멈춤을 조절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쪽에 보면 페달이 보일 텐데요!
요 버튼을 누르면 전진, 후진이 가능해요. 지금은 멈춤 상태에 있어서 움직이지 않는 상태랍니다!
전진 쪽에 버튼을 주변 발에 있는 버튼을 눌렀을 때 앞으로 나아가요. 생각보다 저는 속도가 빠르게 느껴지더라고요!
후진 상태로 버튼을 맞춰놓으면 이렇게 밟았을 때 뒤로 간답니다.
마지막으로 핸들 안쪽에 이어폰 또는 외장 메모리칩을 꽂을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이 푸쉬카는 아이가 2살 때쯤부터 4살 초반까지 타고 다녔어요. 유아부터는 타고 다니는 게 좀 힘들어서, 최대한 어릴 때 사서 2~3년간 타는 걸 추천드려요!

Copyright © 본 콘텐츠의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코찌아' 채널에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