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공항 패션만 거의 2천만원‥재산 2조 남편이 반한 아우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영애가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이영애는 지난 2월 23일 오전 명품 브랜드 B사의 겨울 컬렉션 쇼 참석 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이날 이영애는 만 53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스러운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이영애는 데님 바지에 가로와 세로가 교차 된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를 입었고, 빅 숄더백까지 들고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영애가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이영애는 지난 2월 23일 오전 명품 브랜드 B사의 겨울 컬렉션 쇼 참석 차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했다.
이날 이영애는 만 53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멋스러운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이영애는 데님 바지에 가로와 세로가 교차 된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를 입었고, 빅 숄더백까지 들고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의 정석을 보여줬다. 여기에 물방울 형태의 실버 이어링과 보잉 선글라스를 매치해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이영애가 선택한 의상은 모두 B사 제품으로 약 1,006만 원 가방, 니트 약 210만 원, 귀걸이 약 93만 원 등 착장한 제품 가격만 1,700만 원 이상이다.
이영애는 지난 1월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차세음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내년 초 방송을 목표로 제작 준비 중인 대작 사극 ‘의녀 대장금(가제)’에 출연한다. ‘의녀 대장금(가제)'은 지난 2003년 방영된 MBC 드라마 ‘대장금’에 이어 의녀가 된 장금이의 일대기를 다룰 예정이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 2009년 8월 미국에서 재미교포 사업가 정호영 씨와 결혼해 2011년 이란성 쌍둥이 남매를 출산했다. 미국계 IT 관련 업종에 종사하는 것으로 알려진 정호영 씨는 이영애보다 20살 연상이며, 재산은 약 2조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황정음, 불륜남편 이영돈 옹호 댓글에 돌직구 “돈은 내가 천배 더 많아”
- 박하선, 크롭 가디건에 팬티 노출‥♥류수영 또 반할 바비인형 몸매
- 서동주, 침대에 누워 뇌세적 눈빛 뽐내며 대문자 S라인 과시
- 알몸으로 대화하는 본능 소개팅→체취팅→욕조팅, 독특한 애정 스폿(차달남)[종합]
- 조영구 확 달라진 외모 “성형외과 촬영 출연료 대신 수술” (동치미)
- “방송에 팬티만 입고” 이효리, 과감 노출 도전 엄정화에 감사(레드카펫)[결정적장면]
- “주연급 배우 방에 불려가 성관계 강요 받아” 여배우 폭로
- 1위 등극한 나영 오열, 2위 배아현·정서주→염유리·김나율 TOP10 탈락(미스트롯3)[어제TV]
- 유재석, 용기 낸 박명수에 공개 사과+화답…2월 중 ‘무한도전’ 뭉칠 것 예고(핑계고)
- 신사동호랭이 사망, 이틀 전까지 트라이비 팬들과 소통했는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