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16살 맞아? 파리 패션위크 압도한 카리스마[파파라치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 멤버 혜인(16)이 프랑스에서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혜인은 10월 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패션위크 행사에 참석했다.
당시 루이 비통 측은 혜인을 새로운 루이 비통 하우스 앰버서더로 맞이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독특한 자신만의 매력으로 뉴진스의 스타일을 정의하는 그녀와 함께 앞으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글로벌 패션계가 주목하는 그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뉴진스 멤버 혜인(16)이 프랑스에서 압도적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혜인은 10월 1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패션위크 행사에 참석했다.
3년째 글로벌 패션 브랜드 루이 비통 앰버서더로 활약 중인 혜인은 해당 브랜드 공식 초청을 받아 패션위크를 빛냈다.
혜인은 여타 앰버서더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린 나이임에도 프로다운 태도와 모델 같은 포즈로 현지 취재진의 뜨거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루이 비통과 혜인의 인연은 2022년 12월 시작됐다. 당시 루이 비통 측은 혜인을 새로운 루이 비통 하우스 앰버서더로 맞이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독특한 자신만의 매력으로 뉴진스의 스타일을 정의하는 그녀와 함께 앞으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혜인이 속한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글로벌 패션계가 주목하는 그룹이다. 지난해에는 영국 패션 전문 매체 The Business of Fashion(이하 BoF)가 선정한 ‘BoF 500’에 이름을 올렸다. BoF 측은 매년 전 세계 패션계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디자이너, 경영인, 모델, 뮤즈, 크리에이터 등 500명을 선정해 인덱스를 발표한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5월 발매한 ‘How Sweet’(하우 스위트)로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 인기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0월 1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5일 자)에 따르면 뉴진스가 지난 5월 발매한 ‘How Sweet’는 ‘글로벌(미국 제외)’ 186위에 랭크되며 18주 연속 붙박이로 순위권을 유지했다.
6월 선보인 일본 데뷔 싱글 타이틀곡 ‘Supernatural’은 ‘글로벌(미국 제외)’ 169위에 자리해 14주 연속 이 차트에 머물고 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우석 ‘과잉 경호’ 지운 가을 남친룩‥공항을 런웨이로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득녀 장수원 모친상 “너무 아파 손녀 못 보고 간다고” 눈물바다 (동상이몽2)[어제TV]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
- 양정아, 썸남 ♥김승수 또 반하겠네…어릴 때부터 이렇게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