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박동진, 10일 결혼…백년가약 앞두고 어린이병원 700만원 성금 기부
김용일 2022. 12. 7. 15: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C서울 공격수 박동진(28)이 결혼한다.
박동진은 오는 10일 오전 11시 서울 엘리에나호텔에서 이다혜 양(30)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그는 "결혼하게 돼 설레고 기쁘다. 앞으로 삶을 아내와 행복의 시간으로 채워나가겠다. 결혼 이후 조금 더 성숙한 모습으로 운동장에 나타나겠다"고 말했다.
박동진은 결혼을 앞두고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 700만 원 성금을 기부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FC서울 공격수 박동진(28)이 결혼한다.
박동진은 오는 10일 오전 11시 서울 엘리에나호텔에서 이다혜 양(30)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그는 “결혼하게 돼 설레고 기쁘다. 앞으로 삶을 아내와 행복의 시간으로 채워나가겠다. 결혼 이후 조금 더 성숙한 모습으로 운동장에 나타나겠다”고 말했다.

박동진은 결혼을 앞두고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 700만 원 성금을 기부했다. 이번 선행은 삶의 특별한 순간인 결혼을 조금 더 뜻깊게 기념하기 위해 예비신부와 뜻을 모았다. 기부금은 저소득층 의료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후크 권대표, 소속사와 갈등 중 이승기에 父 팔순 축전까지 요구"..부당 대우 논란(연예뒤통령이
- 갓세븐, 바비는 잊어라...발달장애·동성폭행까지...박진영의 무한도전 [SS인터뷰]
- '안정환♥' 이혜원, 음악 영재를 낳았네.."아들, 최연소 카네기홀 데뷔"
- 결혼식 깽판났는데… 박지현, 재벌家 사모님의 럭셔리 카타르 휴가
- 케빈오♥ 공효진, 신혼집은 첫 공개... 집들이 이하늬와 수다 삼매경
- 할머니 김수미도 닮고 엄마 서효림도 닮고...폭풍 성장한 귀요미 딸 "대견해"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