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캐리어 입점 확대"…쿠팡, 여행 가방 브랜드 특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설 연휴를 맞아 캐리어를 포함한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 특별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입점한 패리티, 럭키플래닛, 헤이즈 등 2030세대 고객들의 인기 캐리어 브랜드 10여 곳이 특별전에 참여한다.
기존 인기 브랜드인 쌤소나이트는 '에보아 Z 캐리어'를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특별전은 여행 준비와 선물 구매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쿠팡은 설 연휴를 맞아 캐리어를 포함한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 특별전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지난해 입점한 패리티, 럭키플래닛, 헤이즈 등 2030세대 고객들의 인기 캐리어 브랜드 10여 곳이 특별전에 참여한다.
기존 인기 브랜드인 쌤소나이트는 '에보아 Z 캐리어'를 선보인다. 로우로우는 'R TRUNK 600 PRO' 캐리어를 특별가에 판매하고 모든 제품에 대해 평생 보증(일생워런티)을 제공한다. 이밖에 크래쉬배기지, 브랜든, 레스포색, 조셉앤스테이시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설 연휴 특별전은 여행 준비와 선물 구매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브랜드들의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고 말했다.
한편 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양말 선물 세트 할인전도 동기간에 진행한다. 닥스, 아놀드파마, 레노마 등 유명 브랜드의 선물 세트 60여 개를 1만~2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화감으로 사랑받는 슈펜의 '윈터 파이널 세일'에서는 겨울 신발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웜 업 논슬립 스웨이드 퍼 클로그 △웜 업 스웨이드 양털 부츠 △웜 업 웜키퍼 패딩 부츠 등을 2만~3만원대 특가에 판매한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심권호, 간암이었다…"알려지는 것 싫고 두려워" 충격 고백
- "처가 10만원, 시댁 30만원"…아내 속이고 봉투에서 돈 빼내 차별한 남편
- 류시원 아내 "7살 연상 CEO와 결혼 땐 100억 받는다며 수수료 10억 달라고"
- 15살 연하와 바람난 남편…"부동산 절반 주면 이혼" 말했더니 거절, 왜?
- 고영욱 "13년 8개월째 실업자, 사회에서 날 써줄 곳 없어…개 사룟값 벌 방법은"
- 서양 쩍벌남들 틈새 오므려 앉은 정해인…"패션쇼서 인종차별, 노골적 패싱"[영상]
- 함소원 母, 진화와 재결합 반대…"뭐하러와" 밀어내며 문전박대
- 김지연 측 "정철원 가정폭력에 큰 고통…외도 의심 정황도 제보받아"
- "친부모 찾아달라"…흑인 아기 출산한 백인 부부, '누가 봐도 아내 불륜?'
- '발기부전 처방'전현무 "벌떡주 들이켜겠다" 자폭…여경래 "소문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