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가을, 한라산 하이킹으로 즐겨볼까!...기린빌라리조트, 한라산 하이킹 패키지 선봬

조성란 기자 2024. 10. 16. 12: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의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기린빌라리조트가 '한라산 하이킹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에 자리잡은 프리미엄 휴양리조트 기린빌라리조트는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산마루의 대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듯한 형상으로 능선을 따라 한라산 전체 전경을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는 드넓은 숲 한가운데에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기린빌라리조트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제주의 가을을 즐길 수 있도록 기린빌라리조트가 '한라산 하이킹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도 서귀포시 위미리에 자리잡은 프리미엄 휴양리조트 기린빌라리조트는해발 300미터의 한라산 산마루의 대자연의 품에 안겨 있는 듯한 형상으로 능선을 따라 한라산 전체 전경을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는 드넓은 숲 한가운데에 있다.


특히  한라산 성판악 탐방로 입구까지 20분 거리에 있어 성판악 숙소로 많이 알려진 곳으로, 이런 특성을 반영해 이번 한라산 하이킹 패키지를 내놨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한라산 성판악 탐방로 입구까지 왕복 셔틀 서비스와 하이킹 세트를 받아 보자 편안하게 한라산 등산에 나설 수 있다. 


패키지 이용시 플래티넘 디럭스 킹 또는 플래티넘 디럭스 패밀리 객실 1박이 포함된다. 투숙 기준 인원은 4인이며, 최대 6인까지 투숙 가능하다.


또 왕복 셔틀 서비스는 편안한 한라산 등반을 위해 리조트 차량으로 오전 6시에 성판악 탐방로 입구까지 태워주며, 오후 4시에 리조트로 데려온다.


그리고 등반 시 유용한 먹거리로 생수(500ml), 초콜릿과 소시지 간식을 인당 하나씩 제공해 준다. 또한 2박 시 바비큐(BBQ)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 준다.

사진-기린빌라리조트

12만평방미터에 달하는 부지에 쾌적하고 넓은 50평형 복층 구조의 고급 빌라동이 대형 단지를 이루고 있으며, 독채 형식의 프라이빗한 구조로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은 물론 개별 정원에서 BBQ를 즐길 수 있다. 개별 수영장을 갖춘 풀빌라와 자쿠지를 갖춘 숙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리조트 관계자는 "편안한 한라산 등반에 더해 피톤치드의 청량한 공기가 몸을 상쾌하게 하고 한라산의 웅장함을 눈앞에 마주할 수 있는 '기린빌라리조트'에서 잊을 수 없는 최고의 휴식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