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채서진 인스타그램
따뜻한 나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에서 포착된 배우 채서진의 인스타그램 속 주말 데일리룩이 눈길을 끈다. 잔잔한 분위기 속에서 내추럴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그녀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주말을 모아모아’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채서진은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채서진이 선택한 상의는 은은한 비침이 느껴지는 화이트 레이스 크로셰 니트 톱. 시스루 스타일이지만 촘촘한 짜임 덕분에 과하지 않게 분위기를 살렸다. 가벼운 러플 마감과 손등을 덮는 소매 길이가 한층 더 로맨틱한 무드를 자아내며, 전체적으로 차분하고 여유로운 인상을 준다. 여기에 그녀는 클래식한 하이웨이스트 생지 데님을 매치해 상의의 여성스러움과 조화로운 밸런스를 맞췄다. 데님의 청량한 블루톤이 카페 내부의 우드 인테리어와 어우러져 더욱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채서진 인스타그램
특히 눈에 띄는 건 그녀의 액세서리 선택. 오른편 의자에 살포시 놓인 펜디(Fendi)의 시그니처 자카드 패턴 토트백은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어떤 브랜드 로고도 튀지 않게 녹여낸 은은한 명품 스타일링이 인상적이다.
댓글에서는 “채서진 분위기 미쳤다”, “이 룩 따라 하고 싶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그녀의 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은은한 메이크업 역시 전체적인 룩에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이 스타일은 봄부터 초여름까지 데일리룩이나 카페 데이트룩으로 제격이다. 비슷한 레이스 톱과 하이웨이스트 데님을 매치하고, 뉴트럴 톤의 미니백으로 마무리하면 손쉽게 채서진표 감성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참고해볼 만하다.
이번 주말, 채서진처럼 소박하지만 우아한 레이스 니트룩으로 나만의 주말 감성을 채워보는 건 어떨까.

/사진=채서진 인스타그램
#채서진 #채서진패션 #채서진레이스니트 #레이스니트코디 #크로셰룩 #내추럴룩 #주말데일리룩 #카페룩추천 #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