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롭게 다녀오기 좋은 나라 추천
부모님 세대는 젊은 층과는 다른 여행의 가치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너무 빡빡한 일정보다는 여유롭게 풍경을 감상하며 맛있는 음식을 즐기거나,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 등처럼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보통 선호하시죠.
이러한 점들을 고려하여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오기 좋은 나라들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일본 온천 투어
✔규슈(후쿠오카, 유후인, 벳푸)
일본 온천 여행의 성지로 불리는 규슈는 다양한 수질의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아기자기한 상점가와 예술적인 분위기의 유후인, 활기 넘치는 온천 지옥 순례로 유명한 벳푸는 부모님 세대에게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홋카이도 (노보리베츠, 조잔케이)
‘지옥 계곡’으로 유명한 노보리베츠는 다양한 온천수를 통해 입맛대로 즐길 수 있으며, 삿포로 근교의 조잔케이는 계곡을 곁들인 온천욕이 가능합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유제품 등 홋카이도만의 미식도 패키지여행에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하코네 (도쿄 근교)
후지산과 하코네 호수의 절경을 감상하며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도쿄와 가까워 수도권 관광과 연계하여 짧은 일정으로도 온천을 경험하고 싶은 부모님께 적합합니다.

이탈리아
예술, 역사, 낭만의 합이 이루어진 이탈리아는 부모님에게 패키지여행으로 괜찮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고대 유적이 살아 숨 쉬는 로마, 르네상스의 도시 피렌체, 곤돌라가 흐르는 수상도시 베네치아까지.
대부분의 일정이 버스로 연결되는 패키지여행 투어가 많아 장거리 이동의 부담 없이 문화유산과 미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성당, 미술관 관람부터 본고장의 파스타와 젤라또까지, 하루하루를 기념일처럼 만들 수 있어요.

크로아티아
아드리아해의 황금땅, 크로아티아는 자연과 고풍스러운 도시 풍경이 조화를 이루는 힐링 여행지입니다. 드라마<왕좌의 게임> 촬영지로도 유명한 두브로니크의 성벽 마을은 보기만 해도 감격이죠.
또 계절마다 주변의 색감이 달라지는 플리트비체 폭포 국립공원은 사진 찍기 좋아하는 부모님에게도 환상적인 경험을 남겨줄 겁니다.
자유 여행으로 크로아티아는 어려울 수 있지만, 패키지여행으로 다녀온다면 돈 쓴 만큼 최상의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유럽 여행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와이
탄탄한 인프라, 그리고 한국인 친화적 서비스로 부모님 세대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해외 여행지인 하와이입니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모히또 한 잔의 여유도 갖고, 폴리네시안 문화 체험, 다이아몬드 헤드 트레킹, 마우이섬 일출 등 자연을 온몸으로 누릴 수 있는 체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휴양, 쇼핑이 적절하게 섞여 부모님이 “여기 갔더니 할 게 없더라”라는 말을 쏙 집어넣게 만듭니다. 해외여행이 처음이신 부모님도 안심하고 다녀올 수 있는 패키지여행 추천 국가, 미국 하와이를 선물해 보세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