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5만 돌파 원해" JSA 코믹 버전 '육사오' 고경표X이이경X음문석 출격[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여름 유일한 코믹영화, '육사오'가 흥행 로또를 터뜨리겠다는 포부다.
영화 '육사오'(감독 박규태) 제작보고회가 7월 2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박규태 감독,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가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배효주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올여름 유일한 코믹영화, '육사오'가 흥행 로또를 터뜨리겠다는 포부다.
영화 '육사오'(감독 박규태) 제작보고회가 7월 27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렸다. 박규태 감독, 고경표,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가 참석했다.
오는 8월 24일 개봉하는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가버린 57억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간의 코믹 접선극을 그린 영화다.
누구나 꿈꿔봤을 로또 1등 당첨이라는 유쾌한 설정에 꼬리에 꼬리를 무는 예측불허 스토리를 더하며 만족도 100% 시원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으로, 고경표와 이이경, 음문석, 박세완, 곽동연, 이순원, 김민호까지 캐릭터와 혼연일체되어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충무로 '영블러드' 7인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고경표는 이날 제작보고회를 통해 "워낙 코미디를 좋아한다. 사실 'SNL' 1기 크루 출신"이라며 "시나리오를 보고 반가웠다. 오랜만에 사람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기회여서 기쁘게 참여했다.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고 말했다.
"시나리오가 너무 재밌었다"고 여러 차례 강조한 고경표는 "박규태 감독님의 '달마야 놀자'를 워낙 재밌게 봐서, 꼭 같이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다"고도 전했다.
촬영 중 체중도 증량했다는 고경표는 "푸근한 이미지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영화 중반부터 외형이 바뀌는데 감안해주시길 바란다"며 "턱선이 없어질 때까지 살을 찌웠다"고 남다른 당부를 해 눈길을 끌었다.
이이경은 간만에 또래 배우들과 함께 호흡한 것에 대해 "보통 촬영장엘 가면 맏이거나 막내였는데, 정확하게 중간에 위치했던 게 처음"이라며 "누구 한 명이 끌고 가는 게 아닌, 캐릭터 전부가 살아있는 느낌이어서 시나리오가 좋았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촬영 분위기도 남달랐다. 특히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는 음문석. 여기에 대해 고경표는 "다들 지쳐있을 때 다독여줬다"며 "워낙 에너지가 크고, 목소리도 커서 어디든지 등장하면 '형이 왔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이경 또한 "목소리가 대남 방송 같이 크다"며 "지쳐있는 촬영장을 띄우기 위해 없는 이야기도 지어내는 형. MSG는 기본이고, 확인해보면 다 없던 일이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음문석은 "'범죄도시2'로 천만 배우가 됐는데, '육사오' 흥행 스코어도 점쳐보면 어떠냐"는 질문을 받고 "저만의 생각"이라고 여러 차례 강조한 후, "645만이 될 것 같다. 그 이상의 관객은 없을 것"이라고 해 출연진의 웃음과 박수를 받았다.
또한, 박규태 감독은 "'공동경비구역 JSA'의 코미디 버전"이라고 소개해 이목을 끌었다. 8월 24일 개봉.
뉴스엔 배효주 hyo@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랑도 지적도 모두 공감” 감독X작가가 밝힌 ‘우영우’의 모든 것[일문일답]
- 김호중 “예고시절 첫 좌절 겪고 방황, 결국 권고 퇴학 조치”(오케이)
- “끊긴 와이파이 같이‥” 설현, 알고보니 이석증이었다
- 이선빈 “이게 맞아?” 얼굴 막 써도 예쁜 ♥이광수의 연인
- 송가인, 전국 투어 콘서트 매진 행렬 속 하유비 깜짝 방문 ‘훈훈’
- 이승환, 동업자 횡령에 300억 사업 부도→식욕장애 등 극복(근황올림픽)
- “박물관인 줄” 김세아, 광채나는 으리으리한 집→민낯 공개(체크타임)
- 최다니엘 “외국 아닌 암사동 출신, 父정관수술 뚫고 태어나” (돌싱포맨)
- 김구라 “아내에 큰소리 안 내, 결혼 두 번 한 놈이 뭘” (동상이몽2)
- ‘우영우’ 측 “포상으로 황금고래 준비, 발리여행은 개인일정”[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