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홈즈’ 김준호, 조준호 “동생과 속옷 같이 쓴다” 발언에 ‘경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호가 조준호의 말에 귀를 의심했다.
양세찬은 옆에서 "조준호는 동생과 속옷 같이 쓴다"라고 말했다.
조준호는 한 술 더 떠서 "상견례도 같이 할 거다"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도 국가대표 출신 조준호와 펜싱 국가대표 출신 김준호가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준호가 조준호의 말에 귀를 의심했다.
10월 3일 방송된 MBC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에서는 ‘신생아 특례 대출’을 이용한 매매를 결심한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양세찬과 조준호, 김준호는 용인시 기흥구 매물을 찾아 나섰다. 영통역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한 매물은 역에서 아파트까지 오는 동안의 길이 상가와 공원 등 인프라로 가득해 큰 장점이 됐다.
집은 방 2개를 터서 큰 방으로 만든 상태였다. 김준호는 “애들이 좀 자라면 각방 쓰고 싶어한다”라며 탐탁하게 여기지 않았다. 조준호는 “난 각방이라도 방을 같이 썼다. 보고 싶어서!”라고 해 놀라게 했다.
양세찬은 옆에서 “조준호는 동생과 속옷 같이 쓴다”라고 말했다. 김준호는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빨래를 같이 돌린다는 얘기가 아니고?”라며 경악했다.
“각자 결혼하면 어떡하냐”라는 질문이 나오자 조준호는 “같은 아파트 살 거다”라고 해 놀라게 만들었다. 양세찬이 “이런 사람들이 합동결혼식 한다”라고 하자 조준호는 “합동결혼식 할 거라고 말하려던 참”이라고 말했다.
조준호는 한 술 더 떠서 “상견례도 같이 할 거다”라고 말했다. 그 말에 MC들 모두 기겁을 했고, 조준호는 “그게 이상한 거냐”라고 반문해 더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유도 국가대표 출신 조준호와 펜싱 국가대표 출신 김준호가 인턴 코디로 등장했다.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주우재, 김대호 등이 패널로 등장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양세찬, ‘아이돌밴드’ 집 소개 “아이돌 생가 체험 첨이야” ‘홈즈!’
- ‘구해줘! 홈즈’ 조준호, “용인, 판교, 광교...부동산 호재 다 놓쳤다”
- 집주인 아들이 아이돌? '홈즈' 제작진 깜짝 놀란 정체
- ‘구해줘! 홈즈’ 양세형, “‘홈즈’ 5년차에 전문가 됐다!”
- 김경필, “같은 수익률이면 예금보다 임대료가 낫다” ‘홈즈!’
- ‘구해줘! 홈즈’ 김정난, “‘신사의 품격’VS‘재벌집 막내아들’VS‘눈물의 여왕’ 중 가장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