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살 연상 누나의 대쉬에 2주만에 동거하고 결혼한 글로벌 톱스타, 슬랙스룩

11살 연상 누나의 대쉬에 2주만에 동거하고 결혼한 글로벌 톱스타, 슬랙스룩





유태오와 니키리의 만남은 뉴욕의 거리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유태오가 알바를 하던 독일 음식점에서, 니키리는 우연히 그를 발견하고 번호를 남겼습니다. 짧은 만남 후, 둘은 서로에게 끌리며 단 2주 만에 동거를 시작하고 결혼을 결심했습니다.







니키리는 이미 뉴욕에서 이름을 알린 사진작가였고, 유태오의 배우로서의 꿈을 지지하며 지원했습니다. 유태오가 무명 생활을 견디는 동안, 니키리는 생계를 책임졌죠.







유태오는 10년 넘게 무명 생활을 하며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패스트 라이브즈', '스트라타젬', '카로시' 등에 출연하면서 글로벌 스타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시크한 스타일의 올블랙룩
유태오는 블랙 가죽 자켓에 블랙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고, 검정색 슬랙스를 매치한 시크한 올블랙룩을 선보였습니다. 그의 패션은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강조하며,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11살 연상 누나의 대쉬에 2주만에 동거하고 결혼한 글로벌 톱스타 유태오의 슬랙스룩이었습니다.

Copyright © 패션룸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네이버 외 타 플랫폼 카피 시 바로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