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바디 체중계 10


남녀노소 누구나 새해 목표로 ‘다이어트’를 들기 마련이다. 우리나라 사람 10명 중 7명이 하고 있다는 다이어트는 자신의 몸 상태를 제대로 파악하고 그에 맞는 방법을 취해야 제대로 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것이 ‘스마트 체중계’다. 신체의 다양한 인바디 수치들을 쉽게 측정하고 또 매일의 변화를 기록할 수 있도록 스마트 체중계를 장만하는 것이야말로 다이어트의 첫걸음이라 할 만하다. 지금부터는 가성비의 측면에서 추천할 만한 스마트 체중계 제품을 모아서 추천하고자 한다.
픽스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FSC-101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픽스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FSC-101’은 체중은 물론 20가지의 체성분 정보와 신체 좌우 밸런스까지 파악하고 기록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허를 받은 밸런스 기능을 탑재해 비뚤어진 체형을 체크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매일 변화되는 모습을 전용 앱에 기록해 관리하는 것도 가능하다. 앱은 최대 24명의 데이터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앳플리 UX 스마트 체중계

‘앳플리 UX 스마트 체중계’는 전면에 한글화된 대형 패널을 탑재해서 스마트폰에 연결하지 않아도 다양한 체성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면의 4.8인치 대화면은 체중계에 올라설 시 체중과 체지방률, 골격근량, BMI, 기초대사량의 5가지의 핵심 체성분 정보를 바로 보여준다. 스마트폰 앱과 연동할 시에는 열람할 수 있는 정보는 18가지로 늘어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47,900원이다.
끌리젠 스마트 체중계

‘끌리젠 스마트 인바디 블루투스 체중계’는 24가지의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다. 6개의 전자극판 미세전류로 정확한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기본 체중계와 함께 양쪽 엄지 손가락 마디에 대는 핸드바를 제공한다. 스마트폰 앱과 연동할 시에는 최다 9명의 프로필을 추가할 수 있어, 온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데에 모자람이 없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59,800원이다.
오아 스마트 체중계 프로

‘오아 스마트 체지방 체중계 프로’ 또한 핸드바를 별도로 제공하는 체중계다. 체중계의 4개의 전극과 핸드바의 4개의 전극을 더해, 총 8개의 전극으로 상하체의 체지방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측정할 수 있다. 핸드바는 연결선이 자동으로 감겨서 거치되도록 설계돼 있기에 번거로운 선 정리 걱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과 연동시키면 26가지의 신체 정보를 측정하고 보관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78,000원이다.
무아스 LCD 체지방 체중계

‘무아스 스마트 헬스케어 LCD 체지방 체중계’는 깔끔한 아이보리와 감각적인 그린의 두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는 제품이다. 4개의 전극으로 19가지의 신체 지수를 측정할 수 있으며, 전용앱으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구글 피트니스, 핏빗, 애플 헬스 연동도 가능하며, 각 체성분을 주간, 월간, 연간으로 기록해 그래프로 확인할 수도 있다. 본체의 LCD 디스플레이에는 7개의 주요 지표가 바로 표시된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쿠잉홈 스마트 체지방계

‘쿠잉홈 스마트 체지방계’는 18가지의 측정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제품을 등록하면 최다 10명까지 사용자를 추가해 데이터를 구분할 수 있다. 15인치 사이즈를 가진 제품으로, 성인 남성도 여유롭게 체성분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 상부에는 5mm 두께의 안정적인 강화유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체중을 확인할 수 있도록 선명한 LED 표시등을 적용했다. 공식몰 판매가는 23,000원이다.
아이리버 핸드바 스마트 체중계

‘아이리버 핸드바 스마트 체중계’는 핸드바에 4개, 본체에 4개의 센서를 위치시켜 전신 데이터를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전용 앱으로 체중과 함께 20가지의 신체 정보를 관리할 수 있으며, 프로필은 12개까지 저장할 수 있다. 상부 강화유리의 두께는 6mm며, 특수 신소재인 ITO 전도성 필름을 더해서 체중계 어느 곳을 밟아도 정확하게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69,000원이다.
하비비 스마트 체중계

‘하비비 스마트 프리미엄 체성분 체중계’는 앱으로 19가지의 신체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다. 4개의 체성분 분석 전극판을 전면에 탑재해 체지방과 근육량, 골질량, 체성분 등을 측정할 수 있다. 전면에는 대형 VA 컬러 스크린을 탑재해서 어두운 밤에도 선명하게 수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동 절전모드로 동작하기에 경제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49,800원이다.
니트니 스마트 체중계

‘니트니 스마트 체성분 체중계’ 또한 19가지의 체성분을 정밀 측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 비비드한 컬러감의 옐로우, 상쾌하고 개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민트의 세 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다. 전면에는 4인치 크기의 대형 LCD 패널을 탑재해, 스마트폰과 연결하지 않더라도 5가지의 신체 데이터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37,800원이다.
리큅 스마트 체중계

‘리큅 스마트 체중계’는 몸무게, BMI를 비롯한 18가지의 체성분 수치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체중계다. 전면에는 화이트 LED 표시등이 위치해 있어 선명하게 체중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데이터는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체크할 수 있다. 전면의 강화유리의 두께는 6mm며, 하판에는 ABS 소재를 적용해 체중을 측정할 때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9,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