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고은의 패션 스타일을 살펴보겠다.

##블랙 니트 원피스로 완성한 우아한 저녁 룩
김고은은 블랙 니트 원피스를 통해 세련된 저녁 룩을 연출하고 있다. 메시 소재의 시스루 니트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며, 골드 톤의 스완 목걸이가 포인트 액세서리로 활용되고 있다. 허리 부분의 골드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커트는 우아함을 더하고 있으며, 도시 전경을 배경으로 한 로케이션이 럭셔리한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다.

##편안한 홈웨어 스타일링
캐주얼한 홈웨어 룩에서는 그레이 톤의 편안한 의상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매력을 연출하고 있다. 루즈핏 상의와 와이드 팬츠의 조합으로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깔끔한 실루엣을 유지하고 있다. 반려견과 함께한 일상적인 모습에서도 자연스러운 스타일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광고 모델로서의 세련된 이미지
옥외 광고판에 등장한 모습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모델링을 선보이고 있다. R.LUX 브랜드의 얼굴로 활동하며 세련된 뷰티 룩을 연출하고 있다. 깔끔한 헤어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브랜드 이미지에 적합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하고 있다.

##생일 파티 캐주얼 룩
생일 케이크를 든 모습에서는 데님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있다.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과 베이직한 이너웨어의 조합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고 있다. 짧은 헤어 스타일과 자연스러운 미소가 친근한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배우 김고은이 독특한 헤어 관리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넷플릭스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 팬 Q&A에서 김고은은 "1년에 한 번 미용실에 간다"고 깜짝 고백했다.
김고은은 친한 지인이 운영하는 숍에서 매년 한 번씩 과감하게 파마를 하고, 1년 내내 그 상태로 지낸다고 밝혔다. 시간이 흐르며 자연스럽게 풀리는 과정까지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한다는 것이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자백의 대가'를 위해 감행한 숏컷에 대해서는 "가발로 숨겨보려 했는데 너무 부자연스러워서 포기했다"며 "지금 너무 편하다"고 털어놨다. 또한 "원래 머리 감는 거에 인색했는데, 지금은 너그러워졌다"는 재치 넘치는 말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데뷔 13년 차를 맞은 김고은은 영화 '파묘'로 제2의 전성기를 맞았으며,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은중과 상연'과 '자백의 대가'를 통해 또 다른 연기 변신을 준비 중이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