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데뷔 25주년 김범수를 위한 재해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한 아티스트 김범수의 명곡이 '불후의 명곡'에서 재해석된다.
이번 '아티스트 김범수 편'에는 임한별, 산들, 육중완밴드, 서은광, 포레스텔라, 김동현 등이 출연해 김범수의 명곡을 다시 부른다.
김범수는 '불후의 명곡'에서 10년 만에 발매된 정규 9집 '여행'의 타이틀곡 '여행'의 무대를 선보인다.
김범수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오늘(24일)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한 아티스트 김범수의 명곡이 '불후의 명곡'에서 재해석된다.
KBS2 '불후의 명곡'은 59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 오는 24일 방송되는 646회는 '아티스트 김범수 편'이 전파를 탄다.
김범수는 싸이와 방탄소년단 이전 한국 최초로 빌보드 차트에 입성한 아티스트로, 자타공인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보컬리스트다. 대표곡 '보고싶다'를 비롯해 현빈과 하지원이 출연한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OST '나타나' 등 여러 히트곡을 배출했다. 발라드는 물론이고, R&B, 록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구사한다. 대한민국 4대 남자 보컬리스트를 칭하는 이른바 '김나박이' 중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김범수는 지난 2019년 8월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명품 발라더 김범수 편'으로 출연한 바 있다. 이후 약 4년 6개월 만에 '불후의 명곡'에 돌아온 것. 아티스트로서 더욱 무르익은 김범수가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아티스트 김범수 편'에는 임한별, 산들, 육중완밴드, 서은광, 포레스텔라, 김동현 등이 출연해 김범수의 명곡을 다시 부른다. '보컬의 정석' 임한별, '무공해 발라더' 산들, '마성 밴드' 육중완 밴드, '믿고 듣는' 서은광, '최강 전력 보유' 포레스텔라, '국민 가수' 김동현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아이돌 그룹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산들과 서은광의 자존심을 건 '선후배 빅매치'가 성사될지 주목된다.
김범수는 '불후의 명곡'에서 10년 만에 발매된 정규 9집 '여행'의 타이틀곡 '여행'의 무대를 선보인다. 데뷔 25주년을 맞은 김범수의 음악적 깊이와 스펙트럼이 담긴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의 명곡이 후배들의 무대를 통해 어떻게 재탄생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김범수가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오늘(24일) 6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묘' 3일 만 100만 돌파…'서울의 봄'보다 빠르다
- '레드카펫' 차은우가 보인 눈물 "'괜찮다' 쉽지 않아"
- 유재석→제니 '아파트404' 金 예능 5위 출발
- 대성, 본격 컴백 신호탄…김선호×문가영 지원사격
- KBS 이승만 영화 '건국전쟁' 띄우기? "기획 발제된 정황"
- 첫방 '아파트404' 제니, 90년대 김희선 완벽 재현
- "초특급 빵스타들" 롯데시네마, '브레드 이발소' 단독 개봉
- '깐죽포차' 방송 43년 차 최양락, 'JMT' 뜻 몰라 난감
- '이혼' 황정음, 이영돈 저격 "바람 피우는 거 알았겠나"
- 윤 대통령 풍자하면 긴급심의?…방심위 내부도 "부끄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