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0 총선=한다면 한다] 국힘 김포시갑 박진호 ‘스포츠문화복합센터’ 유치 공약
국민의힘 김포시갑 박진호 국회의원 후보가 27일 ‘어린이영어도서관’이 포함된 스포츠문화복합센터 유치를 공약으로 발표했다.
박진호 후보는 스포츠문화복합센터가 고촌에 입지하게 되면 교육혁신 클러스터로 김포교육의 질을 한 단계 더 높게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했다.
박 후보는 “스포츠문화복합센터가 교육·문화·체육 발전을 위한 신성장 동력이 될 것"이라면서 "문화 콘텐츠 생산과 관련 일자리 창출 등 긍정적 시너지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박진호 후보는 '김포형 키즈카페’ 유치를 ‘아이·부모 모두 안심 행복공간’ 1호 공약으로 발표한 바 있다.
이 공약 모델은 서울시가 추진하는 공공키즈카페인 ‘서울형 키즈카페’를 모델로 3~9세를 대상으로 하는 서울형과 달리 13세 이하를 이용 대상으로 한다.
박 후보는 “이들 공약을 통해 김포의 미래인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공부할 수 있는 환경 조성하고, 김포가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포=박성욱 기자 psu1968@incheonilbo.com
#총선 #경기
Copyright © 1988-2024 인천일보.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incheonilb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