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1호 부부 탄생♥"열애설없이 깜짝 결혼 소식 전한 커플

조회 303,0712025. 2. 7.

1월 결혼한 커플은?

정인영 윤석현
'야구 여신' 정인영♥'갯마을' 윤석현 결혼

정인영 전 KBS N SPORTS 아나운서가 배우 윤석현과 2024년 1월 8일 결혼했다.

소속사 디플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석현과 정인영이 지난 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하고 부부가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가까운 지인, 가족만 초대해 스몰웨딩 형식으로 결혼식을 했다"며 "두 사람이 각자 일정이 있어서 여유있는 때에 신혼여행을 가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윤석현과 정인영은 지난해 봄, 한 모임에서 지인의 소개로 우연히 만나 1년여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윤석현은 2004년 뮤지컬 '소나기'로 데뷔해 '김종욱 찾기', '형제는 용감했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등 다수의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 올랐다. 최근에는 tvN '갯마을 차차차', MBC '빅마우스' 등에 출연했다.
정인영은 2011년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로 입사해 '라리가 쇼', '아이 러브 베이스볼', '스페셜 V' 등을 진행하며 '야구 여신'이란 별명을 얻었다. 이후 2015년 프리 선언을 하고 TV조선 '엄마의 봄날', 채널A '미.사.고', tvN '소사이어티 게임'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했다.

진예솔, 타악연주가 권설후

배우 진예솔과 타악연주가 권설후가 2025년 1월 11일 서울 모처의 한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권설후는 지난 달 “2025년 1월 11일 제가 부부라는 이름으로 또 다른 시작을 하려 한다”며 진예솔과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진예솔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다. 드라마 ‘당신은 선물’, ‘비켜라 운명아’, ‘찬란한 내 인생’, ‘오늘의 웹툰’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박신혜 최태준

박신혜와 최태준은 2022년 1월 결혼했다.

태준은 약 4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22년 1월 22일 배우 박신혜와 결혼해 같은 해 5월 득남했다.

최근 'KBS 연기대상'에서 최태준은 "그래도 잊지 않아야 될 한 사람이 있다. 항상 부족한 나를 더 나은 사람으로 욕심나게 해주는 박신혜 씨,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아내 박신혜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앞서 박신혜 역시 SBS 연기대상을 통해 남편 최태준을 향해 감사함을 전한 바. 그는 "나와 잘 맞는 사람을 만나는 게 참 어렵다. 나를 항상 응원해주는 최태준 덕분에 내가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 자존감이 낮아질 때마다 잘하고 있다고 말해줘서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