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가 '38년간' 절대 가격 안 올린다는 2천원짜리 메뉴

가성비 갑
코스트코 푸드코트
먹킷리스트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 여러분, 다들 코스트코 많이 가시나요?

오늘은 가성비의 대명사 코스트코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코스트코는 대용량 제품을 정말 저렴하게 파는 경우가 많아서 많은 분이 꾸준히 사랑해주고 있는 것 같아요.

요기는 정말 정신 똑띠 붙잡고 가야 하는 거 아시죠?! 괜히 눈 요리~조리~ 돌렸다가 엄청난 돈을 쓰고 나올 수도 있어요. 이렇게 어지러운 코스트코의 수많은 제품 중 오늘 제가 소개할 것은 바로 코스트코 푸드코트 먹킷리스트에요! 밥심이 가장 좋아하는 푸드코트로 떠나볼까요?

1. 밀크 소프트아이스크림
가격 : 2,500원

식사 전에 가볍게 에피타이저부터 먹어야겠져? 코스트코에의 명.물.(?) 소프트아이스크림이에요. 부드러운 우유 맛 아이스크림에 초코칩이 솔솔 뿌려져 있어요.

사실 맛 자체는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쇼핑하면서 살짝씩 먹는 그 추억의 맛이 있잖아요. 그리고 큰 크기의 종이컵에 아이스크림을 가득 쌓아주니 완죠니 가성비템, 인정?

2. 망고 소르베
가격 : 3,000원

이번 11월에 신상으로 나온 망고 소르베에요. 요거 나온 이후로 평이 아주아주 좋은데 왜 그렇게 인기인지 알겠더라구요. 색깔부터 연주황빛 망고색. 향도 망고 향 가득이에요. 근데 향이 가득하다고 해서 맛이 안 나는 게 아니라 망고맛도 제대로 나요. 밍밍한 망고 맛이 아니라 찐찐 망고 맛st..

아이스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라기 보다는 쫀득쫀득한 젤라또 제형이에요. 살짝 샤베트 느낌도 살짝 나는? 숟가락으로 뜨면 부드러운 크림처럼 떠지지 않고 두둑! 이렇게 무겁게 떠져요.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어도 잘 녹지도 않고 그냥 완벽한 듯. 정말 이번 신상 잘 뽑은 것 같아요. 만족만족쓰.

3. 리코타 과일샐러드
가격 : 6,900원

코스트코에 가면 빼놓을 수 없는 샐러드! 그중 리코타 과일샐러드를 소개할게요. 맨 밑에는 초록 잎채소들이 가득 담겨 있고, 과일은 망고, 사과, 방울토마토가 들어있고 나머지는 치즈, 병아리콩, 크랜베리 정도 들어 있어요.

망고는 생망고 느낌은 아니고 통조림 느낌이긴 한데, 나머지는 모두 신선하고 맛있어요. 드레싱은 레몬 드레싱이 들어 있는데 살짝 레몬청 묽게 탄 맛? 소스 자체가 엄청 진한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7,000원도 안 되는 가격에 요즘 어디 가서 요런 샐러드 맛보나요ㅠㅠ! 가격 대비 넘나리 만족템입니다. 굳굳.

4. 포크 베이크
가격 : 4,900원

식사 대용으로 아주 좋은 베이크! 불고기, 치킨 이렇게 2가지가 있을 때도 있고 포크 베이크가 있을 때도 있어요. 포크 베이크가 신메뉴라서 최근에는 계속 포크 베이크가 있는 듯 해요. 뭔들 맛있다는. 히히.

겉모습은 평범한 빵의 모습이지만 쓱쓱 썰어 속을 보면 토핑들이 가득 들어 있어요. 파 송송 들어가 있고 치즈도 쭈욱 늘어나게 들어가 있어요. 안에 고기들도 푸짐해서 한 끼 식사로 뚝딱. 빵도 겉은 바삭바삭한데 속은 촉촉해서 그야말로 겉바속촉의 정석이구요ㅠ. 코스트코의 베이크 시리즈 완전 잇템이니 다들 꼭 드셔보세요!

5. 피자
가격 : 치즈피자 조각 2,500원 1판 12,500원 / 불고기 피자 조각 3,500원 1판 19,900원

피자는 치즈피자와 불고 피자, 이렇게 2종류가 있어요. 피자도 계절마다 메뉴가 살짝 달라지기는 하는데 요즘은 치즈와 불고기가 계속 나오더라구요. 1조각씩 포장도 가능하고 한판 홀 사이즈도 구입 가능!

한 조각이라고 무시해서는 안 될 게 조각이 엄~~청 커요. 일반 피자 조각이 아니라 일반 조각의 3배는 될 것 같은 크기여요. 소식좌 분들은 요 한조각도 잘라서 냉동해놓고 하시더라구요. 미국 피자의 짭짤한 맛과 푸짐한 토핑이 넘나 만족스러웠던 핏짜!

6. 핫도그 세트
가격 : 2,000원

코스트코 푸드코트 하면 바로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인 핫도그! 저렴하게 좋은 상품을 제공한다는 코스트코의 브랜드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품목 중 하나인 것 같아요. 무려 37년째 2,000원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코스트코의 최고재무책임자는 죽어도 핫도그 가격은 못 올린다고 말할 만큼 핫도그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을 드러냈어요. 2,000원에 핫도그 세트를 먹을 수 있다니. 그야말로 가성비 갑 메뉴 아닌가요?


지금까지 코스트코 푸드코트의 메뉴를 알아보았어요. 이번 주말은 코스트코에서 알차게 쇼핑하고 알찬 식사도 한 끼 하는 거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