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도 편 못 든 고추장찌개 싸움, 유해진 “미쳤었나 봐” 반성(삼시세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해진이 고추장찌개 때문에 발발한 차승원과의 싸움을 재차 반성했다.
이날 세끼 하우스에 입성한 김고은을 반긴 유해진은 "이런 프로 안 해봤지 않냐. 쉬러왔다고 생각하라. 굳이 뭘 하려고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이때 나영석은 "승원이 형 찌개에 뭐만 넣지 마라"고 당부하며 이틀 전 발생한 차승원과 유해진의 싸움을 언급했다.
앞서 고추장찌개를 끓이던 차승원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유해진은 찌개에 김치를 넣으며 차승원과 다툰 바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유해진이 고추장찌개 때문에 발발한 차승원과의 싸움을 재차 반성했다.
10월 4일 방송된 tvN 예능 '삼시세끼 Light'(이하 '삼시세끼') 3회에서는 김고은이 두 번째 손님으로 세끼 하우스를 찾아왔다.
이날 세끼 하우스에 입성한 김고은을 반긴 유해진은 "이런 프로 안 해봤지 않냐. 쉬러왔다고 생각하라. 굳이 뭘 하려고 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했다.
이때 나영석은 "승원이 형 찌개에 뭐만 넣지 마라"고 당부하며 이틀 전 발생한 차승원과 유해진의 싸움을 언급했다. 유해진은 "그것만 지키면 평화롭게 있다가 갈 수 있다"고 너스레 떨었다.
나영석은 김고은에게 누구의 잘못같은지 판단을 받아보자고 제안했다. 이에 "백프로 나야"라고 확신하면서도 유해진은 상황을 설명했다. 앞서 고추장찌개를 끓이던 차승원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유해진은 찌개에 김치를 넣으며 차승원과 다툰 바 있었다.
유해진은 "내 생각에 도움이 될까 싶어서. 몰라, 그때 내가 미쳤나 보다. 뭐에 씐 것처럼 했다"고 해명을 덧붙였다. 김고은은 이에 "선배님이 잘못하셨다. 김치는 좀 그랬다"고 냉정하게 판단을 내렸고 유해진은 "내가 뭔가에 홀렸어"라고 씁쓸하게 잘못을 인정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총 학비만 6억’ 전지현→유진♥기태영 부부가 학부모 모임하는 ‘이곳’ [스타와치]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백지영, 태평양 어깨 ♥정석원+폭풍성장 딸 공개 “뒷모습 뿌듯”
- 레이먼킴→김풍 “왜 안나옴?” 입 열었다, ‘흑백요리사’ 얼마나 핫하면[이슈와치]
- 박지윤 VS 최동석, 양육권 못 줘→상간男女 쌍방 고소 진흙탕 “발단은 사진”[이슈와치]
- 수현, 이혼 후 충격 변신‥명치까지 파인 드레스로 레드카펫 압도
- 이시영, 유럽서 때 아닌 성형설 “얼굴 달라진 듯” 설왕설래...얼마나 예쁘면
- 최태준, ♥박신혜 조심스러운 언급‥현빈♥손예진 잇는 하관운명설(라스)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박수홍, 만삭 ♥김다예 너무 사랑스럽나 봐…D라인에 얼굴 대고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