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인사 한번 하다가 역대급 인생 사진 얻은 톱스타

영화 TMI

1.<마녀> - 무대인사 한번 하다가 역대급 인 사진 얻은 톱스타

-2018년 <마녀> 무대인사 당시 김다미의 무대인사 모습이 온라인에서 공개돼 화제가 된바 있다. 이 사진은 김다미의 레전드 사진으로 지속적으로 언급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무대인사를 하고 있는 김다미의 모습인데 머리를 넘기는 모습이 너무나 청순하게 보여서 남성,여성팬들이 모두 설레었다는 반응이었다.

마녀
감독
박훈정
출연
김다미, 조민수, 박희순, 최우식, 고민시, 최정우, 오미희, 김병옥, 정다은, 이주원, 김하나, 이시우, 이시훈, 백승철, 우민규, 김종훈, 서한결, 박종환, 진영준, 곽진석, 백종환, 남경민, 김도혁, 고봉구, 서정구, 이정형, 박우재, 김한솔, 박신우, 임상혁, 명홍진, 송형수, 여무영, 현봉식, 박원진, 설우신, 백규현, 김종면, 유승권, 이상용, 정재붕, 최병주, 박정수, 조제웅, 김용운, 조광희, 제아, 모그, 한승윤, 정예진, 송민수, 김승우, 장민재, 권용석, 이강곤, 최현종, 김은영, 서영희, 백현민, 이하영, 박상훈, 권혁성
평점
8.0

2.<그것만이 내 세상> - 이병헌은 왜 갑자기 이런 포즈를 취했나요?

-윤여정, 이병헌, 박정민이 처음으로 완전한 가족이 되어 이탈리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는 장면.

-이때 윤여정이 가족사진을 남기고 싶다며 레스토랑에 부탁해 사진을 부탁하자, 생일자에 한해서만 찍어줄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병헌이 자기 생일이라며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한다.

-그리고 문제의 사진 촬영 장면에서 이병헌이 손을 하늘위로 올리는 'Dab'포즈를 취해 모두를 웃게 만든다. 이 장면 역시 이병헌이 갑자기 선보인 애드리브 포즈인데, 그를 아는 지인들이 왜 저런 자세를 취했냐며 '충격과 공포'의 반응을 불렀다고 한다.

그것만이 내 세상
감독
최성현
출연
이병헌, 윤여정, 박정민, 문숙, 최리, 황석정, 백현진, 조관우, 박지훈, 김서원, 홍석연, 이주영, 박상훈, 김민주, 박지열, 박재홍, 김상욱, 오혜원, 남정우, 차명욱, 주서은, 백서이, 임지민, 안성봉, 허지나, 유정호
평점
8.8

3.<은교> - 김고은 본인도 부끄러워 한 이 대사

-은교가 산 언덕에서 거울을 보고 있다가 서지우(김무열)로 인해 거울을 놓치는 장면. 이때 은교가 엄마가 사준 안나수이 공주 거울 이라며 지우에게 울며 화를낸다.

-대사였지만 '공주 거울'이라는 단어가 너무 부끄러운 나머지 김고은 본인도 감독에게 '공주'라는 단어만 빼달라고 부탁했다고 한다.

-이 장면에서 박해일의 이적요가 어렵게 산을 내려가서 거울을 주워온다. 이 한장면을 완벽하기 위해 박해일은 실내 암벽등반을 한달간 연습했다고 한다.

은교
감독
정지우
출연
박해일, 김무열, 김고은, 정만식, 박철현, 장윤실, 정서인, 김경일, 박진우, 백현진, 안민영, 임미연, 김민재, 강덕중, 이봉규, 강은경, 김서경
평점
6.9

4.<검사외전> - 황정민이 주인공이 된 이유

-감독은 황정민이 붕 떠 있는 캐릭터를 현실적으로 묘사하는데 일가견이 있다고 생각해 그를 변재욱으로 캐스팅 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사생결단>의 도 경장, <신세계>의 정청, <달콤한 인생>의 백 사장은 현실에서 보기 힘든 캐릭터인데, 황정민은 이 캐릭터를 마치 현재 어딘가에 살고 있는듯한 익숙한 캐릭터로 표현하는 재주가 있다며, 그에게 출연 제안을 했다고 말했다.

검사외전
감독
이일형
출연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박성웅, 김응수, 주진모, 한재영, 김원해, 전배수, 신소율, 박종환, 김홍파, 김병옥, 박지환, 이원섭, 이승준, 손종학, 고인범, 추귀정, 김종수, 김춘기, 정형석, 이석준, 황병국, 허형규, 김희창, 이정은, 신혜선, 이승훈, 이문정, 서동석, 최영도, 민무제, 김원식, 박훈, 손성찬, 최우영, 이근후, 박지홍, 윤대열, 윤경호, 차영남, 정종우, 미석, 노형원, 김영, 황인준, 권혁, 김윤홍, 하준호, 이규호, 백인권, 박성현, 최희열, 이상원, 최성필, 송치훈, 남진복
평점
6.5

5.<덕혜옹주> - 실제 일본 배우인 이방자 여사 배우

-영친왕의 아내 이방자 여사를 연기한 배우는 실제 일본 배우인 토다 나호가 연기했다.

-그녀는 허진호 감독의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일본 리메이크 판과 원빈과 후카다 쿄코가 출연한 드라마 <프렌즈>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

-그녀를 비롯해 실제 시녀들로 나온 배우중에는 일본 배우들도 포함되어 있었다.

덕혜옹주
감독
허진호
출연
손예진, 박해일, 윤제문, 강우, 라미란, 정상훈, 박주미, 박수영, 토다 나호, 안내상, 김재욱, 김소현, 신린아, 여회현, 이효제, 이채은, 이세나, 정세형, 김승훈, 안상우, 도용구, 아키바 리에, 장세현, 곽지현, 정충구, 오혜원, 임종서, 박성택, 한창현, 남상지, 백천기, 송민수, 박지수, 신정섭, 최정원, 최은경, 야마노우치 타스쿠, 김진욱, 정우영, 장지용, 김지안
평점
7.3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