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어둠의 포스가 그대로 느껴진다' 세가 다스베이더 피규어

조회수 2023. 5. 31. 09:5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세가의 LPM 프리미엄 라인의 다스베이더 피규어가 재판됐습니다. 세가의 LPM 시리즈는 반프레스토의 그란디스타 시리즈와 같이 크고 저렴한 가성비 제품군으로 유명하죠.

이번에 재판된 다스베이더 피규어도 폭 35, 높이 30센치 이상의 크기를 자랑하는 제품이죠. 특히 망토를 휘날리며 광선검을 들고 있는 모습으로 원작 캐릭터 특유의 카리스마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2만원대 가격치고 상당히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용을 보면 본체, 머리, 아래 위 망토 그리고 광선검으로 구성되어 있죠. 세부 디테일로 가면 허리띠나 광선검 도색에서 약간의 번짐은 있습니다. 하지만 다스베이더 캐릭터 자체가 블랙 계통의 색이 주를 이루다 보니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은 아닙니다.

듬직한 구성물에 카리스마 있는 포즈, 특히 받침대에 스타워즈라고 새겨줄 만큼 세세한 부분에서 신경쓴 게 눈에 띕니다. 비싼 핫토이 제품도 좋지만 이런 가성비 제품 하나 장만해 부담없이 진열할 수 있죠. 스타워즈 팬 혹은 다스베이더 추종자(?)라면 한 번 고려해 볼만한 제품입니다.

저같은 경우 본체 그대로 진열하기엔 블랙 색상이 밎밎한 느낌이 들어 머리 부분은 에나멜 유광 블랙을 발라 광택을 줬습니다. 붓자국은 조금 나지만 그래도 다스베이더 하면 반짝반짝한 물광 핼맷이 트래이드 마크 아니겠습니까^^.

일단 박스부터 다른 2만원대 제품과는 달리 상당히 크고 고급집니다. 박스만 봐서는 10만원 이상대 제품처럼 보이네요.
뻑뻑하거나 헐거운 부분 없이 조립도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광선검. 생각 같아선 LED로 커스텀 해주고 싶은데... 손잡이 부분에서 조금 도색번짐이 보이더군요. 하지만 손에 쥐고 있는 부분이라 보이지 않는다는게 다행입니다.
저 손에다 광선검 자루를 끼워주고....
아래 위 망토를 채결하고...
머리를 장착해 주면 끝!!
딱봐도 확실한 포스가 느껴지는군요.
받침대에 스타워즈 마크를 찍어준것도 마음에 드네요. 반프레스토 받침대와는 차원이 다른 세심함이 느껴집니다.
펄럭이는 망토를 너무나 잘 구현했습니다. 덕분에 또 하나의 공간파괴자를 들인 격이죠.
반다이 다스베이더 프라모델과 비교한 모습. 딱 봐도 크기에선 차이가 나는군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