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아들 사진 최초 공개! ‘폰 배경화면은 우리 아기

배우 손예진 씨가 최근 아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7일, 보그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손예진 씨는 자신의 가방 속 아이템을 소개하며 일상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영상에서 손예진 씨는 먼저 생수병을 꺼내며 “아이가 있으니까 미세 플라스틱 걱정 없는 미네랄 생수를 먹이고 싶었다”며,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생수를 소개했습니다. 또한, 아로마 스틱을 꺼내며 “요즘 우리 아기한테도 많이 발라주고 있다”고 말해 아들에 대한 세심한 관심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손예진 씨는 자신의 휴대전화 배경화면을 공개하며 아들 사진을 살짝 보여주었습니다. 사진은 흐리게 처리되어 있었지만, 그녀의 눈빛과 미소에서 아들에 대한 깊은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는 “배경 화면은 우리 아기인데 TMI”라며 수줍게 웃었습니다.
또한, 손예진 씨는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먹방과 캠핑 관련 영상을 즐겨본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눈 속에서의 캠핑이 버킷 리스트 중 하나라며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다고 전했습니다.
출산 후 복귀작으로 박찬욱 감독의 영화 ‘어쩔 수가 없다’를 선택한 손예진 씨는 이번 작품에 대해 “비극적이면서도 아름답고, 슬프면서도 잔인한 매력적인 작품”이라고 설명하며, 촬영 과정에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손예진 씨는 2022년 3월 동갑내기 배우 현빈 씨와 결혼해 같은 해 11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고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손예진 씨의 이번 영상은 그녀의 일상과 육아 이야기를 엿볼 수 있어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앞으로 그녀의 활동과 가족 이야기에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