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 11일 새 싱글 발매...이별 발라드로 ‘감성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리디아가 이별 발라드로 쓸쓸한 가을 감성을 더한다.
리디아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렇게 울다 잠드네'를 발매한다.
차분한 멜로디에 '오늘도 이렇게 난 그대를 떠올리다 잠들겠죠/언제쯤 끝날까요/하나 둘 떠오르던 그 추억들 다 새다가/그렇게 울다 잠드네'처럼 이별의 상황이 고스란히 그려지는 애절한 노랫말이 여운을 안긴다.
한편 리디아의 새 디지털 싱글 '그렇게 울다 잠드네'는 오는 11일 정오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디아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렇게 울다 잠드네’를 발매한다.
‘그렇게 울다 잠드네’는 이별 후에도 짙게 드리운 상대의 잔상에 괴로워하는 한 사람의 감정선을 입체적으로 담은 발라드 곡이다.
차분한 멜로디에 ‘오늘도 이렇게 난 그대를 떠올리다 잠들겠죠/언제쯤 끝날까요/하나 둘 떠오르던 그 추억들 다 새다가/그렇게 울다 잠드네’처럼 이별의 상황이 고스란히 그려지는 애절한 노랫말이 여운을 안긴다.
특히 리디아는 특유의 영롱한 음색과 차분한 보컬,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건드릴 계획이다.
리디아는 2011년 첫 싱글 ‘나 같은 사람’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다수의 발라드 앨범 발표를 비롯해 인기 드라마, 웹툰 OST 가창에 참여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리디아의 새 디지털 싱글 ‘그렇게 울다 잠드네’는 오는 11일 정오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극장 찢는다...‘모아나2’ 11월27일 개봉[공식] - 스타투데이
- 로이킴, 16일 신곡 발매...깊어진 감성 발라드 예고 - 스타투데이
- 새끼고래는 엄마 젖을 어떻게 먹을까...‘고래와 나’ - 스타투데이
- [포토] 한석규·채원빈, 다정한 볼하트 - 스타투데이
- 아르테미스, 美 그래미서도 관심...‘주목해야 할 걸그룹 12’ 선정 - 스타투데이
- [포토]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의 배우 오연수 - 스타투데이
- [포토] 채원빈, 믿음 주는 연기 - 스타투데이
- [포토] 송연화 PD,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기대하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 오연수, ‘이친자’에서 만나요 - 스타투데이
- 한 아파트서 발견된 두 명의 시신…‘거짓말 탐지기 질문’ 최초 공개(‘용감한형사들4’)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