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평대 구축아파트 화이트&모던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후리부부입니다. 저희는 결혼한 지 2년 조금 넘은 신혼부부입니다.

최근에 아기가 태어나서 세 명이서 알콩달콩 지내고 있습니다.

현재 90년대 지어진 구축 아파트 30평대에 살고 있어요.

그래서 보시는 바와 같이 구조가 요즘 유행하는 3베이나 4베이가 아닌 2베이 아파트입니다.

주방도 좁게 나와서 인테리어 하는데 어려움이 많았어요.

결혼 2년 차 예쁜 아이가 태어난
롯데하이마트 후리부부 고객님이 직접 소개합니다.

심플하고 따뜻한 거실

거실 쪽에서 바라본 집 전체 사진입니다.

화이트 인테리어로 심플하고 따뜻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집이에요.

사선 중문과 테라조 타일로 꾸민 유니크한 현관

자칫 심심할 수 있는 현관에 식물을 두 개 배치하여 좀 더 밝은 느낌으로 만들어봤어요.

거실은 소파와 벽걸이 TV로만 구성해서 최대한 심플하게 만들어 봤습니다.인테리어를 할 때 컨셉이 화이트&심플이었는데 거실이 가장 컨셉에 적합한 공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거실의 TV는 최대한 큰 사이즈로 하고 싶었어요.

32평 집에는 보통 75인치를 많이들 한다고 해서 선택했는데, 한 치수 더 큰걸 해도 좋았을 거 같아요.


무광 싱크대와 템파보드 느낌의 타일로 꾸민 화이트 주방

주방도 역시 동일한 컨셉으로 화이트&심플로 꾸며봤습니다.

결혼할 때 냉장고는 최대한 큰 것을 사자고 해서 구매한 건데 아직은 신혼이다 보니 꽉 찰 일이 없네요.

주방의 공간을 많이 차지해서 조금 작은 냉장고가 더 나을 뻔했어요.

싱크대 상/하부장을 모두 무광 화이트로 제작하였고, 싱크대 상판 역시 화이트로 설치하였습니다.주방 벽타일도 밝은 베이지 타일로 설치하여 따뜻한 느낌을 강조하였습니다.

주방 싱크대 반대편으로는 아일랜드 서랍장을 두어 소형 가전제품들을 배치해 두었습니다.

그 옆으로는 원형 식탁과 조명을 설치하여 신혼 느낌 가득하게 꾸며봤어요.아일랜드와 식탁 모두 화이트 컨셉에 맞게끔 선택하였습니다.


침대와 조명으로 만든 호텔 분위기의 침실

침실은 최대한 심플하게 구성하였습니다.침대는 퀸사이즈와 슈퍼싱글 사이즈 각각 하나씩 설치하여 최대한 꿀잠을 잘 수 있도록 하였고요.

침대 맞은편으로는 TV를 벽걸이로 설치하여 편하게 침대에 누워서 영화나 TV를 시청하고 있습니다.


드레스룸 인테리어

저희는 옷 종류는 한 방에 다 몰아놨어요!

요즘 신축 아파트는 안방에 드레스룸이 딸려있는데, 저희는 구축 아파트라서..ㅠㅠ

이렇게 한방에 몰아서 두고 사용하는 게 훨씬 편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서재 인테리어

여기는 원래는 솔이방으로 사용하려고 했는데...저의 재택근무가 늘어나고 책상을 둘 곳이 마땅치 않아서 어쩌다 보니 그냥 저의 서재가 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