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 '저니' 콘셉트 포토 공개…편안한 분위기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의 신보 '해피(Happy)'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진은 18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솔로 앨범 '해피'의 첫 번째 콘셉트인 '저니(Journey)'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그래서 '저니' 콘셉트 사진과 영상에도 이러한 생각을 담았다고.
한편 진은 '저니'에 이어 20일 '이매진(Imagine)', 22일 '네비게이트(Navigate)'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방탄소년단 진의 신보 '해피(Happy)'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진은 18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팀 공식 SNS에 솔로 앨범 '해피'의 첫 번째 콘셉트인 '저니(Journey)'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실제 취미인 캠핑, 테니스, 요리를 소재로 삼아 현실에서 행복을 느끼는 순간을 표현한 가운데, 캠핑카 앞에서 편안히 앉아 여유를 즐기는 진의 모습이 인상깊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테니스 왕자'로 변신, 테니스 라켓을 미술 작품처럼 걸어놓은 벽 아래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콘셉트 필름은 오래된 캠코더로 촬영한 것처럼 연출됐다.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분위기를 풍기는 이 영상에는 일상의 소음이 담겨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한다.
진은 자신을 위해 쓰는 시간이 주는 행복을 소중히 여기고, 여기서 삶의 동력을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그래서 '저니' 콘셉트 사진과 영상에도 이러한 생각을 담았다고.
한편 진은 '저니'에 이어 20일 '이매진(Imagine)', 22일 '네비게이트(Navigate)' 콘셉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각 버전 명의 앞 글자를 따면 그의 영어 이름인 'JIN'이 된다. 진을 표현할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된 '해피'의 콘텐츠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피'는 내달 15일 오후 2시 진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 앨범. 그는 신보에서 행복에 대한 생각을 솔직하게 들려주고 아미(ARMY.팬덤명)를 향한 마음을 표현한다.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Running Wild)'는 희망을 향해 숨이 차도록 달려나가자는 밝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진은 신보 발매에 앞서 오는 25일 오후 1시 선공개 곡 '아윌 비 데어(I'll Be There)'를 발표하고 컴백 열기 예열에 나선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 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