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강승현 인스타그램
“적응주웅..”이라는 장난기 가득한 멘트와 함께 공개된 강승현의 일상룩이 시선을 끌고 있다. 콘크리트 천장과 유리 커튼이 어우러진 무심한 배경 속, 그녀의 스타일은 오히려 더욱 또렷하게 부각됐다. 빈티지 무드가 감도는 CocaCola 레터링 티셔츠와 스트레이트 데님의 조합은 꾸미지 않은 듯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며, 강승현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더한다.
강승현이 선택한 톤다운 그레이 티셔츠는 브랜드 로고 프린팅 하나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몸에 살짝 여유 있게 떨어지는 슬림한 핏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하며, 소매를 가볍게 롤업하면 더없이 센스 있는 스타일링이 된다. 무심한 듯한 연출이 오히려 도시적인 감성을 극대화한다.

/사진=강승현 인스타그램
하의는 중청 워싱의 스트레이트 데님으로 매치해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했다. 발목이 드러나는 경쾌한 기장과 하이웨이스트 실루엣은 전체적인 비율을 살리면서도 실용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강승현의 날렵한 레그라인이 더욱 돋보이는 요소다.
룩의 반전 포인트는 슈즈에서 드러난다. 그녀는 전체적으로 절제된 톤의 착장에 블루 컬러의 플랫슈즈를 매치해 경쾌한 리듬감을 더했다. 단순한 스타일 속에서도 확실한 존재감을 주는 이 슈즈는 캐주얼하면서도 위트 있는 무드를 연출하는 키 아이템이다.
강승현의 이번 스타일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데일리 룩으로도 손색없다. 심플한 로고 티셔츠, 스트레이트 데님, 그리고 컬러 슈즈 하나면 그녀처럼 도시적이고 감각적인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