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브루노 마스와 진짜 '키스'했다...오늘(18일) 듀엣곡 '아파트'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듀엣곡을 발표했다.
로제는 이틀 전, 자신의 개인 계정에 브루노 마스와 술자리를 가진 사진을 공개했다.
뮤비에서 로제는 브루노 마스의 볼에 키스하며, 수줍은 듯한 표정을 지었다.
최근 로제는 브루노 마스, 콜드플레이, 애드 시런 등의 수많은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세계적 음반사 애틀랜틱 레코드와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듀엣곡을 발표했다.
18일 오후 로제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로제의 새 싱글 'APT. (ROSÉ & Bruno Mars)'를 발매했다.
로제는 이틀 전, 자신의 개인 계정에 브루노 마스와 술자리를 가진 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브루노 마스는 "아주 재밌었어. 기억해? 네가 나에게 키스하려고 했잖아. 아주 이상했어"라고 댓글을 달아 화제가 됐다. 의미심장한 댓글에 대해 팬들은 브루노 마스가 신곡 가사의 스포일러를 한 것이 아니냐고 추측하기도 했다.
공개된 뮤비를 보니 브루노 마스의 '키스 스포'는 사실로 밝혀졌다. 뮤비에서 로제는 브루노 마스의 볼에 키스하며, 수줍은 듯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rosie'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된다. 로제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보다 솔직하면서도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블랙핑크의 메인 보컬로서 무수히 많은 신기록을 써 내려온 로제는 2021년 발매한 솔로 싱글 'R'의 타이틀곡 'On The Ground'로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 1위 데뷔, 빌보드 'HOT 100' K팝 여성 아티스트 최고 순위 차트인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각종 기록을 경신했다.
최근 로제는 브루노 마스, 콜드플레이, 애드 시런 등의 수많은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세계적 음반사 애틀랜틱 레코드와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두 팝스타의 콜라보 소식에 전 세계가 열광하고 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 사진= 로제 개인 계정, 채널 '로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약 해지 위약금 '18억' 내고 소속사 나온 '뺑소니' 배우
- 박나래♥양세찬, 가족에게도 결혼 하락 받았다
- 샵 서지영, 10년 만에 모습 드러냈다...팬들 눈물
- 나폴리 맛피아, '흑백요리사2' 백수저로 출연?...직접 입 열었다
- '불법 도박' 이진호 이어...임우일도 사과
- 열애 부인하더니...박나래·양세형, 결혼식 축가 결정됐다
- 배우 뺨치게 잘생긴 '흑백요리사' 에드워드리 젊을 때 모습
- 제시, '폭행 가해자' 모른다더니...결국 경찰서로
- 소속사에서 립밤만 바르고 나가라고...태연, 다 폭로했다
- '성범죄' SM 아이돌, 어떤 짓 했는지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