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에보 후지필름 90주년 특별판 발표.. 3만대 한정 판매
후지필름(Fujifilm)이 즉석 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에보(instax mini Evo) 특별판을 출시한다.
'인스탁스 미니 에보 후지필름 90주년 기념 특별판(instax mini Evo FUJIFILM 90th Anniversary Special Kit)'은 후지필름 그룹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전세계 3만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카메라 본체는 티타늄 골드와 다크 실버 2가지 색상으로 나오고 본체 디자인에 어울리는 카메라 케이스가 동봉된다.
2021년 발매된 인스탁스 미니 에보는 카드 사이즈의 '미니 포맷 필름'에 대응해 디지털 기술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인스턴트 카메라로 고급감 있는 클래식 디자인과 아날로그 조작으로 즉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필름 다이얼 조작을 통해 필름 효과를 전환하며, 렌즈 다이얼을 조작해 렌즈 효과도 바꿀 수 있다. 각각 10개의 렌즈 효과와 필름 효과를 조합하여 100가지의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하며, 프린트 레버를 당기면 사진을 출력한다.
또한 스마튼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스마트폰 카메라로 찍은 이미지를 인스탁스 미니 에보의 즉석 사진으로 출력하거나 반대로 카메라로 찍은 즉석 사진 이미지를 스마트폰에 인스탁스 프레임이 있는 이미지로 저장하고 SNS로 공유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리모트 촬영도 지원한다.
인스탁스 미니 에보 후지필름 창립 90주년 특별판은 일본 시장에 10월 25일 출시 예정이다.
제목 :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에보 후지필름 90주년 특별판 발표.. 3만대 한정 판매
보드나라 : www.bodnar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