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양정아, 백허그 뛰어넘는 파격 스킨십 포착 “결혼하세요”(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화제의 김승수 양정아 커플과 임원희 안문숙 커플의 더블데이트가 공개된다.
10월 27일 방송되는 '미우새'에서 안문숙의 파격 제안으로 1박 2일 더블데이트를 하게 된 두 커플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스킨십을 보여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안문숙 역시 임원희의 두 손을 덥석 잡는가 하면, 임원희에게 "(이것을 해주면) 뽀뽀해 주겠다"며 폭탄 발언을 던져 임원희의 마음을 술렁이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화제의 김승수 양정아 커플과 임원희 안문숙 커플의 더블데이트가 공개된다.
10월 27일 방송되는 '미우새'에서 안문숙의 파격 제안으로 1박 2일 더블데이트를 하게 된 두 커플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스킨십을 보여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김승수와 양정아는 지난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던 백허그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스킨십으로 스튜디오의 MC 신동엽과 서장훈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게 했다. 두 사람의 스킨십에 두 MC 모두 “다시 한 번 보여달라”라며 기립박수를 쳐 폭소를 자아냈고, 스튜디오의 승수 母 또한 함박웃음을 지어 보였다.
안문숙 역시 임원희의 두 손을 덥석 잡는가 하면, 임원희에게 “(이것을 해주면) 뽀뽀해 주겠다”며 폭탄 발언을 던져 임원희의 마음을 술렁이게 했다. 두 커플 사이에 과연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두 커플의 더블데이트는 남이섬까지 이어졌다. 섬에 들어가기 위해 집라인을 타야 하는 상황이 되자 임원희는 아찔한 높이 때문에 겁을 먹은 안문숙의 어깨를 감싸주는가 하면 “문숙아 내가 지켜줄게”라고 말하며 안문숙을 안심시켜주는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항상 수줍은 태도였던 임원희의 적극적인 모습에 母벤져스는 두 사람을 흐뭇하게 지켜봤다는 후문이다.
영락없는 연인의 모습으로 남이섬 데이트를 즐기는 두 커플을 향해 시민들의 응원이 쏟아졌다. “결혼하세요”라고 외친 한 시민을 향해 김승수가 깜짝 대답을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김승수의 대답을 들은 승수 母 역시 입을 막으며 놀랐다는데, 과연 김승수의 대답은 무엇이었을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김민종, 미모의 여친 공개 “결혼 전제 만남, 여친 이상형=강호동”(전참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