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 이하로 스위스여행 가능?"... 5월부터 직항이 열린 해외여행지

온라인 커뮤니티

해외여행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며 여행업계도 발빠르게 신규 취항을하는 노선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최근 저가항공사들이 유럽부터 가까운 일본, 몽골까지 신규 취항을 하며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5월부터 신규 취항을 시작한 직항노선들을 정리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소개해드린 신규취항 노선들 취항 기념 할인 혜택도 있다고하니 서둘러 항공권을 예매해서 여름 휴가를 준비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 티웨이 항공
온라인 커뮤니티

동유럽 최고의 휴양지인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 티웨이항공이 국내 첫 LCC항공사로 신규 취항했습니다.  크로아티아 수도인 자그레브는 지중해성 기후로 봄부터 가을까지 온화해 많은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천-자그레브 노선은 주 3회(화·목·토)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공항에서 재급유 후 자그레브공항에 도착합니다. 비행시간은 총 15시간 50분으로 급유를 위한 경유 시간을 포함합니다.

귀국편은 직항으로 운영 약 11시간 소요되며 전 좌석 승객에서 무상으로 기내식을 2회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 인천 - 자그레브 노선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 포함 1인 편도 약 59만원부터 시작해 가성비있는 유럽 여행을 떠나실 수 있습니다.

스위스 취리히
- 스위스 항공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5월 7일부터 스위스항공이 인천-취리히 직항 노선을 주3회 운항을 시작했습니다. 이는 약 26년만에 재개된 한-스위스 유일 직항 항공편입니다. 지상 위 최고의 낙원이라 불리는 스위스는 많은분들의 꿈의 여행지일텐데요.

항공권 예약 플랫폼 '스카이스캐너'에서 5월 18일 인천 출발, 5월 29일 취리히 출발 왕복 항공권을 검색한 결과 최저가는 스위스항공의 약 86만으로 나타났는데요. 경유 항공권 최저가인 에미레이트항공의 100만 6,600원 항공편보다 저렴합니다.

여행 일정을 잘 맞춘다면 왕복 항공권 80만원으로 약 일주일간 스위스 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돈므앙 공항)
- 티웨이항공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4월 27일부터 티웨이 항공이 청주·인천- 돈므앙 노선에 신규 취항했습니다. 돈므앙공항은 방콕 북쪽에 위해 방콕의 동쪽에 위치한 수완나폼공항과 도심까지의 거리가 비슷한데요.

돈므앙 공항은 다수의 저비용항공기(LCC)가 취항하고 있어 동남아 내 다른 국가, 태국 국내선 환승 등에 장점이 있는 공항입니다. 인천-돈므앙 노선은 주 7회, 매일 운항합니다.

일본 미야코지마
- 진에어
온라인 커뮤니티

오키나와 현에서도 '숨겨진 신비로운 섬'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미야코지마는일본 최고의 휴양지인 오키나와 내에서도  투명하고도 아름다운 바다를 볼 수 있어 발길이 끊이지 않던 여행지입니다.

기존에는 나하공항에서 국내선 비행기를 이용하거나, 배를 타고서만 방문이 가능했던 이 곳에 올해 5월 29일부터 미야코지마 직항이 신규 직항이 생기며 전보다 쉽게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미야코지마는 '미야코 블루'라고 불리는 소다색 바다는 일본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꼽히는데요. 이 외에도 사와다 해변에서 보는 석양도 매우 아름답고, 두부 정식과 같이 숨겨져 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어 색다른 일본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몽골 울란바토르
- 진에어
온라인 커뮤니티

몇 년 전부터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몽골은 인기 있는 해외여행지 진열에 오르고 있는데요. 한국과도 가까운 아시아권내에 뻥뚫린 자연을 만나볼 수 있어 색다른 여행지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기존에 인천 울란바토르 노선은 대부분 인천국제공항 출발이었으며 운행 노선도 적은 편이었는데요. 올해 5월부터 전라남도 무안 무안공항에서도 울란바토르를 직노선이 매주 수,토 주 2회 신규 취항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울란바토르에서는 직접 말에 탑승해 자유롭게 달려도 보고 게르 캠프로 대자연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고비사막에서 밤하늘을 보며 누워있으면 다른 세상에 온 것처럼 웅장함과 몽골의 매력을 가득 느끼실 수 있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