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트러짐 없는 편안함, 24H 밀착 커버 쿠션의 신세계.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쿠션 - 에스티 로더

어워즈 BEST CUSHION 수상 요인
1 소프트 글로우 매트 피니시
매트하지만 건조하지 않고 촉촉하지만 번들거림 없이 고급스러운 윤광을 더하는 포뮬러로 새로운 차원의 베이스 피니시를 완벽하게 구현했다.
2 Invisi-Balance Technology
과다 분비되는 피지에 무너지지 않고, 건조함에 갈라지지 않는 유수분 컨트롤을 통해 시간이 지나도 무너짐 없이 처음 그대로의 피부 표현을 연출한다.
3 히알루론산 보습 광채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채워 하루 종일 답답함이나 텁텁함 없는 유연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며 내추럴한 피부 광채를 선사한다.
4 24시간 컬러 트루
더블웨어의 컬러 트루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한 번의 터치로도 아침 그대로의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No.1*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커버력, 지속력을 담은 신개념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 기존의 매트 쿠션과는 달리, 시간이 지나도 텁텁함 없이 편안한 베이스 컨디션이 유지된다. - <싱글즈> 뷰티 디렉터 장서윤
매트와 글로우의 완벽한 밸런스
수많은 베이스 유목민을 정착시킨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 더블웨어의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은 그대로, 편안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윤광을 더한 쿠션 끝판왕이 탄생했다. 새로운 차원의 ‘소프트 글로우 매트’를 구현하며 등장한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이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쿠션 부문의 영광을 차지했다.
기존 매트 쿠션이 시간이 지나면서 건조해지고 각질이 들뜨는 문제가 있었다면, Invisi-Balance Technology가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의 상태로 조절해 하루 종일 균형 잡힌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무엇보다, 처음 메이크업 그대로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유지시켜주는 컬러 트루는 기본. 거기에 히알루론산 성분이 더해져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과 들뜨거나 뭉침 없는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게다가 SPF 45/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더해, 베이스와 선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스마트한 스킵 쿠션으로도 손색없다. “쿠션을 바꾸면 피부가 달라진다?” 이건 과학.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소프트 글로우 매트 쿠션이 그 해답을 보여줄 것이다.
* 리퀴드&파운데이션 부문, 보떼 리서치 2013-2023 아시아 7개국 통합 리포트(백화점&부티크 채널, 판매금액 기준) 에스티 로더 계산식은 보떼 리서치 SAS 2024년 2월 “아시아 7개국 통합 리포트- 분기별 리테일 세일즈 레포트 - Q4 2023” 내 백화점/부띠끄 프레스티지 시장 부문 데이터에 일부 근거했습니다.(Copyright ⓒ2024 Be` a ute Research S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