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박형식 前 썸녀 이성경 질투 “나한테는 독종, 누구한테는 소설 속 남주” (닥터슬럼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신혜가 박형식의 구 썸녀 이성경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11일 방송된 JTBC 토일 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는 학창시절 여정우(박형식)를 좋아했던 이성경의 등장에 질투하는 남하늘(박신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정우와 남하늘은 함께 길을 걷던 중 여정우의 구 썸녀(이성경)를 만나게 됐다.
남하늘은 "나한텐 세상 독종처럼 굴더니, 누구한텐 인터넷 소설 남주였구나?"라며 질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신혜가 박형식의 구 썸녀 이성경의 정체를 알아차렸다.
11일 방송된 JTBC 토일 드라마 ‘닥터슬럼프’에서는 학창시절 여정우(박형식)를 좋아했던 이성경의 등장에 질투하는 남하늘(박신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여정우와 남하늘은 함께 길을 걷던 중 여정우의 구 썸녀(이성경)를 만나게 됐다. 셋은 오랜만에 만나 인사를 주고받으며 카페로 향했다. 그러던 중 이성경은 “우리 서로 호감 있는 사이였다”라고 말해 둘을 깜짝 놀라게 했다.
여정우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남하늘은 몰랐던 사실에 여정우를 툭툭 치며 눈치를 줬다. 이성경은 “그때 완전 멋있었다. 지금도 멋있지만…”이라고 말하며 불씨를 키웠다.
남하늘은 “나한텐 세상 독종처럼 굴더니, 누구한텐 인터넷 소설 남주였구나?”라며 질투했다. 기분이 상한 남하늘은 여정우의 어깨를 치고 달아났고, 여정우는 이 상황이 어이없다는 듯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iMBC 박유영 | 화면캡쳐 JT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닥터슬럼프’ 박신혜, 박형식에 마음 고백 “너한테 호감 생긴 것 같아”
- ‘닥터슬럼프’ 박형식X박신혜, 위로의 포옹 “나 잘 지내면 안 되는데, 네가 보고 싶었어”
- 박신혜, 박형식 안고 눈물 글썽…친구 끝 연인 시작? (닥터슬럼프)
- '닥터슬럼프' 공성하, 박신혜·윤박 소개팅 주선…극 재미 UP
- 박신혜 박형식 밀착 스킨십 후 추억 회상 "선풍기 사건 생각나?"(닥터슬럼프)
- ‘닥터 슬럼프’ 박신혜X박형식, “동창 말고 친구” 따뜻하고 설레는 변화 시작
- 이승기·한소희·정우성, 집 나간 '이미지'를 찾습니다 [2024연말결산]
- "늑대가 나타났다카더라!" 유튜브 가짜뉴스에 연예인은 피눈물 [2024연말결산]
- "♥→번호줄까?"…정우성, 이번엔 인스타DM 플러팅 논란 "사생활" [공식입장]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