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11월 데뷔 첫 미국 투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데뷔 첫 미국 투어를 시작한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오는 11월부터 첫 번째 미국 투어 'LOVE SPRINKLE TOUR in USA(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를 개최한다.
첫 미국 투어 'LOVE SPRINKLE TOUR in USA'의 티켓 오픈은 오는 19일 오전 1시(KST 기준)이며, MMT와 피프티피프티의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는 오는 11월부터 첫 번째 미국 투어 ‘LOVE SPRINKLE TOUR in USA(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를 개최한다.
5인조로 재편된 뒤 처음 발매한 앨범 ‘Love Tune(러브 튠)’으로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미국 8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번 투어에 대한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어트랙트 측은 “첫 번째 미국 투어를 앞두고 다양한 모습과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첫 미국 투어 ‘LOVE SPRINKLE TOUR in USA’의 티켓 오픈은 오는 19일 오전 1시(KST 기준)이며, MMT와 피프티피프티의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미려 사기 피해 고백…“대부업 광고로 욕 먹고 돈도 못받아”(‘같이삽시다’) - 스타투데이
- [포토]BTS 제이홉, 아미 곁으로 - 스타투데이
- [포토]제이홉, 전역 아미가 기다렸어 - 스타투데이
- 안영미 “강유미 19금 결 싫어해...결국 찢어졌다”(‘김구라쇼’) - 스타투데이
- [포토]BTS 제이홉 축하하는 아미 현수막 - 스타투데이
- [포토]BTS 제이홉, 전역 축하하는 애드벌룬 - 스타투데이
- [포토]BTS 제이홉, 전역을 축하해 - 스타투데이
- 탑현, 25일 불면증 치유곡 ‘겉잠’ 발매 - 스타투데이
- ‘컴백’ 82메이저, 오늘 ‘엠카운트다운’ 출격 - 스타투데이
- ‘신랑수업’ 홍지윤, 은가은 남친 박현호에 깐깐 처제 활약 - 스타투데이